내가 잡았어!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57
데이비드 위즈너 지음 / 시공주니어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에서 데이비드 위저너의 신간 그림책이 나왔어요.


데이비드 위즈너는 [시간상자]란 책의 작가로 많이 알려져있죠~

그 책을 아이가 참 재미나게봤던터라 요 책도 더 기대가 되었답니다.



정말 좋은 그림책이란 글이없어도. 그림만으로도 감동을 주는 책이죠.

첫 페이지의 데이비듸 위즈너의 사인문구가  마음에 와닿았어요.

We all share the language of pictures!


한 동네 야구장에서의 소년.
야구에 끼고싶어서 바라보고만 있네요.



그떄 먼가 수상한움직임.
뒷장면을 보며 추축해보니 사람이 한명 모자라나봐요

요게 글이 없으니 그림을 더 자세히 보게되는것같아요.
오히려 글있는 책보다 더 오래한장면 한장면 보게된답니다.


드디어 팀에 끼게된 소년.
공을 잡으려고 하네요.

왠지 사진으로 한순간순간을 찍은것같죠?

이 데이비드 작가님 그림의 특징인것같아요.


살아있는 표정~

ㅡ.... 맙소사~
왠지 주변 의 시선이 더 마음아프게 느껴지네요.
넘어진 아이가 얼마나 위축될가요~


그리고 또한번의 기회도 이렇게 놓치고말죠.

이렇게 나무가 크게표현된것은 마음의 부담감이 이렇게 자라난거래요.
(마지막 페이지에보면 그림책설명이있더라구요~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이번에는 잡을수있을까요?
순란의 찬라를 사진기로 챠챠챡 찍은듯한 그림이에요.








참 재미있죠?
아이가 이 장면을 몇번이나 들춰봤는지 몰라요~
아이의 심리 마음을 정말 잘표현한것같아요.




끝내 몸을날려 공을 잡은소년!!

표정에서 모든걸 말해주네요.
감동, 벅참, 뿌듯함~~

소개드리지않은 더 재미난 그림들이 책에많이있어요~
뒷이야기도 확인해보셔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