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축복 침상 기도문 - 자녀를 성공하는 1%의 인생으로 세우는 축복 기도문
이대희 지음 / 브니엘출판사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라 자식들은 여호와의 기업이요 태의 열매는 그의 상급이로다. (시편 127편 3절)”


요즘 아이를 낳지 않고 부부만 즐기며 사는 사람들을 딩크족이라 부른다. 세상은 하나님께서 주신 결혼과 가정 제도를 왜곡시키는 가운데, 그리스도인들은 세상 가운데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해야 한다.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결혼과 가정의 제도가 올무가 아니라,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임을 증명하며 살아가야 한다.


기도로 키운 자녀는 결코 망하지 않는다. 기도는 말씀을 심는 것이며 말씀을 이루는 선언과도 같다고 말하고 있다. 이 책은 저자 목사님께서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 (누가복음 2장 52절)” 말씀을 바탕으로, 예수님을 닮아가는 비전을 품는 기도문을 작성하신 책이다. 저자 목사님이 직접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신 기도문이라 하시니 더욱 놀라웠다.



기도문에는 사랑하는 OO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OO를 인도하여 주소서. 등 자녀를 위해 이름을 넣어 기도해주기 쉽게 구성되어 있다. 영적, 정신적, 신체적, 사회적 4가지 영역의 기도를 통해 자녀와 전인적인 성장을 이루어 가도록 구성되어 있다.


부모의 기도를 통해, 부모 스스로에게는 기도의 훈련이 될 뿐만 아니라, 자녀에게는 기도를 알려주는 좋은 신앙의 유산을 물려줄 수 있는 통로가 될 수 있다. 스스로를 위해 축복하는 기도문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