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6급 1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지스에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한자 6급 1권


아이들 한자를 엄마표로 전행을 하고 있는데요

꼭 급수를 따기위한 한자공부가 아니라

우리 일상에서는 한자어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한자를 알아야지만 말의 뜻도 이해를 하고 어휘도 늘고

아이들이 책을 읽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기에

한자공부를 시작했더랬지요...

그러다 이왕 하는거 급수 시험도 볼까? 하는 마음에

아이들 7살 들어서서 시험을 봤더랬지요~~

우수상까지 받으며 좋은 성적을 받았는데

그 뒤로는 딱 이거다 하는 교재를 만나지를 못했어요

검색도 하고 추천하는 책으로 구입을 해서

6급 한자공부 시도를 했는데 전 처럼 맘에 쏙 들지를 않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저도 아이들도 제꾸 헤매게 되고..

그렇게 1년이 훌쩍 넘어갔네요...

그러던 중 저학년도 30일이면 6급 시험 끝!! 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

책을 만났어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한자~~


 

 



제가 이 책에 혹했던건

30일만에 6급 시험을 보고싶어서 그랬던건 아니구요...

30일만에 한자를 익힐수 있을 정도로

거기다 저학년 아이가. 가능할 정도라면

무언가 비법이 있을꺼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책을 받아보고 제가 먼저 책을 한장 한장 넘기며

한자를 익혀보았더랬죠...


이 책은 한자의 획이 담긴 그림과 풀이말로 아이들이 기억하기 쉽게

표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개정 교과서 문장이 반영되어 있어 학교 공부에 도움도 되고

여러 기출문제가 여러방향으로 분석이 되어 구성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책과 함께라면 한자를 자꾸 쓰고 쉽고, 또 기억에 오래 남을수 있는

한자를 익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지스에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한자 책은

이렇게 한자가 만들어졌을 이미지가 재미나게

표현되어있어서 글자를 그림으로 익힐수가 있어요

풀이말도 노랫말 처럼 따라 쓰다보면 기억이 절로 날듯해요~


한자도 공부인지라 지루함이 있을수 있고 암기의 어려움이 있을수 있는데

이런부분이 한자를 오래 기억할수 있는 비법일수 있겠다싶네요

공부는 놀이든 무엇보다 즐기면서 하는게 최고일듯한데

이 책은 주입식 한자익힘이 아닌

즐기면서 재미나게 한자를 각인시켜주는 책인듯해요~


한번 봐도 두번 배운 효과!!

이제 한자 공부가 쉬워질것같아요~~





이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읽고 쓴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