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어린이 그림성경 놀이북 1 두란노 어린이 그림성경
존더반 편집부 지음 / 두란노키즈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주전 기독교 서점에 두태자님과 QT책을 보러 간적이 있어요


그때 두 태자님들 손에 오랫동안 머물렀던 놀이북책~~


늘 주일날 성경공부를 하지만 이렇게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놀이북으로

성경을 알아가면 더 쉽고 재미난 시간이 될것같더라구요...


그렇게 돌아서서 집에왔는데 두란노 어린이 그림성경놀이북을

만나볼 기회가 생겼답니다

 


 

늦은밤 택배가 와서 책상위에 이 책을 올려놨더니 두태자님들 아침에 책을 보더니

"어~~ 그때 우리가 봤던 책인데... 이게 왜 집에 있지?" 이러면서

반갑게 맞아주더라구요...


하나님은 세상을 만드셨어요~

예수님은 우리를 사랑하세요~


앞표지에 이렇게 시작되는 책을 한장 한장 넘기며 놀이로 재미나게

성경공부를 해보았답니다

 

 


 



하나님이 온 세상을 만드셨어요~ 로 시작되는 놀이북1



첫페이지는 빛이 생겨라!

맨처음 세상은 텅 비어 있었어요

그리고 아주 깜깜했어요

"빛이 생겨라"

하나님이 말씀하시자

빛과 어둠이 나뉘었어요

번호 순서에 맞추어 별도 그려보고 해도 그려보고


스티커를 붙여 하늘에 달과 별도 채워보아요~

 

먼저 하나님이 만든 세상에 관해 읽어보고

차근차근 바다생물 스터거를 붙여보아요

 

 

그런다음 스티커를 붙여 바다에는 물고기를

하늘에는 새를 채워 보아요~

 

 

 

 

 

 

에덴동산에는 간교한 뱀이 있었어요

어느날 뱀이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옆에 있는 하와를 유혹해요

하와는 어떻게 했을까요? 암호를 풀어보아요~~


암호 놀이를 좋아하는 태자님들

신나게 맞추기를 해요~

 

성경공부 시간은 크고 멋진 하나님! 매일 보고싶은 예수님을 만나는 시간인데

아이들에게 성경이야기를 해주다보면 자칫 지루해 할수도 있고

집중이 안될때도 있는데요

이렇게 재미나게 스티커놀이와 다양한 놀이형식으로

​성경스토리를 익히니

아이들이

이 시간을 재미있어하고 즐기게 될것같아요~​

 

진태자 현태자 역시 도란노 어린이 그림성경을 알찬 놀이북으로

만나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경험이었어요

 

4~8세 아이를 둔 보모 및 영유아부 교사에게 적극 권합니다~

연령대에 맞는 놀이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믿음의 씨앗을 심어줄수 있는 시간~~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