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작 컬러링북 최경일 쌤과 함께 노는 창의력 도서관 놀이터
이임하 그림, 최경일 기획 / 테크빌교육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테크빌교육 // 세계명작 컬러링북



명작책도 읽고, 유튜브 영상도 보고, 색칠놀이도 하면서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워요~


 

 


 

아이들의 창의성 교육과 정서에 관심이 많은 최경일 선생님과

독서와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이임하 일러스트레이터가 만나

세계명작 컬러링북이 만들어졌어요~

 

​                     컬리링 북이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듯하죠


 

 

두 태자들이 너무 좋아라 했던 세계명작 이야기가 14편이나

소개되어져 있어요~

QR코드를 이용하면 유튜브 명작 동영상도 볼수 있답니다~


 색칠도 해보면서 집중력도 키워보는 컬러링북은

예전부터 조금씩 해왔었는데요

이렇게 어릴때부터 좋아라했던 명작동화를 가지고

컬러링을 해볼수 있다보니

더 신이 나는듯해요~

 


먼저 그림을 보고~

이 그림은 어느 명작동화의 주인공일까 생각을 해 봅니다~

그리고 왼쪽의 퀴즈를 풀어보지요~~


<백설공주>였군요~

- 백설공주의 계모인 왕비에게는 말하는 (거울)이 있습니다

- 왕비는 사과 장수로 변장하고 백설공주를 찾아가서 독이 든 (사과)를 줍니다


명작동화를 생각하며 퀴즈를 푸는것도 재미나네요~

 


백설공주를 이쁘게 완성해 보아요~


 


백설공주 머리가 원래는 흑색인데

현태자는 좀 더 이쁘게 표현하기 위해

블루블랙으로 표현을 했다면서 

백설공주가 더 이쁘게 표현됐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ㅎㅎ 


 

 


이번은 어떤 동화일까요?


<아기 돼지 삼형제> 네요~~^^


자신감 있게 퀴즈도 풀고~

 


QR 동영상으로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도 보면서

컬러링을 완성해 보았어요~

 


다 완성하고는 늑대가 정말 실감나게 표현되었지 않냐며~~

색칠을 너무 잘한것같다고

스스로 으쓱도 해보네요 ㅎㅎ

 


<해와 바람>도 색칠해 보았어요~



이 책은 단순 컬러링북이 아니라

명작 동화를 읽고 컬러링을 완성해볼수도 있고

유튜브 영상을 보고 컬러링을 완성해 보면서

창의력과 집중력을 함께 키워주는 컬러링 북인것같아요~

그리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내가 완성한 컬러링북을

소개하면서 함께 이야기도 해볼수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나만의 세계명작 컬러링북을 완성해 가는 성취가 생기는듯하여

재미가 더 해지는 세계명작 컬러링북인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