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1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어린이/이룸이앤비

초등국어 독해왕 1단계



모든 과목이 이제서술형 문제로 바뀌고있는 요즘

읽기훈련과 문장이해력이 길러지지 않으면 이제는

교과를 따라갈수가 없는듯해요~~

그리하여 글 읽기 능력은 모든 학습의 기본이자

자신감의 시작이기도 한듯해요~


그래서 더 독해력을 강화시켜주는 데에 관심이 쏠릴수밖에 없는데요

엄마표학습을 하고 있는 진태자 현태자에게

다양한  문학과 비문학을 만나보면서 독해력을 탄탄하게 키울수 있고

국어맞춤법은 물론이고 어휘공부까지할수 있는

초등국어 독해왕을 만나보았답니다~~



 


요즘은 교재표지도 아이들이 좋아라할수밖에 없게 만드는것같아요~

노란색 바탕에 코끼리와 기린 친구가 사이좋게 서로를 보고 웃는

모습도 왠지 정겨워보이면서 따뜻함이 느껴지는것같아요


문학과 비문학이  초등학생의 수준에 따라

다양하게 담겨져있는 초등국어 독해왕을 그럼 만나볼까요?~



 


차례와 학습개획을 보니

하루의 학습분량이  초등학생의  집중력을 유지할수 있는

시간과 분량을 고려해서 구성되어져 있어요~



초등 국어 독해왕의 공부 지도법도 이렇게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엄마표를 진행하는 저는 자기 주도 학습을 실천하도록

팁을 주는 이부분도 도움이 많이 되네요~



재미있고 공부하는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수 있는

동시 동화, 기행문등의 문학과 설명문, 소개문, 논설문등 비문학부분이

다양한 종류의 글로 구성되어있는게 보여요~


그러면서 글의 중심내용, 핵심어, 주제 찾기, 등은 정확하게

이해할수 있게 다양한 문제로 구성하여 독해훈련이 될수있도록

되어져 있네요~



마지막에 있는 어휘력 체크부분은 그날 배운 중요한

낱말들의 뜻을 확인하고 기억할수 있게 해주고 있네요~

 


 

5일동안 공부한 지문 중에서 주요 어휘들을 골라 다시 써보고

간단한 문제로 반복 학습을 해 볼수 있는

어휘 학습 테스트도 있네요~

국어 능력의 중요한 부분인 어휘를 꽉 잡아주고 있는듯해요~


 


지문을 차근차근 읽어가는 진태자자~

내용이 재미있다고 하면서 문제풀고 채점도 스스로 하겠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자기주도학습이 시작된걸까요?~~


 학습지같은 초등국어 독해왕으로 

매일매일 일일독해를 하면서 국어 독해는 물론이고

맞춤법과 띄어쓰기 또한 익힐수 있을듯합니다~~




초등 국어 독해왕 시리즈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 참조해주심 좋을듯해요~



 중,고교 상위권 선호도 1위 브랜드 이룸이앤비이의 다른 리뷰교재도 만나볼수 있어요~





<본교재는 출판사로부터 교재만 제공받고 쓴 솔직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