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 Cat 1
강현준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1997년 11월
평점 :
품절


친구랑 책방에 갔었다. 친구가 갑자기 캣을 보면서 환호성을 지르더니 나보고 보라고 손에 쥐어주었다. 그래서 하는수없이 빌려나와서 보게 되었다. 첨에 1편의 이야기가 너무나 황당해서 친구를 째려보면서 읽다가 점점더 웃겨져서 나도 모르게 웃으면 보게 되었고 황당하다란 말만 연거푸 해댔었다.

이 만화의 장점(?)은 뭣보다 그동안 공포의 대상으로 인식되었던 도둑고양이들의 코믹한 면을 풍자적으로 보여줬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그동안의 거부감도 없어지고 그런 만화였던것 같다. 약간 허무한 내용이긴 하지만 한번 읽어봐도 그리큰 후회는 없을것같단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