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수생각 1
박광수 지음 / (주)태일소담출판사 / 1998년 8월
평점 :
품절


광수생각 처음엔 이 만화의 주인공이 광수인줄 알고 읽었었다. 읽으면서 그게 오해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한때 내가 가장 좋아했던 만화이다. 내용도 나름대로 신선하고 내게 만화를 읽으면서 여러가지 올바른 생각들을 심어줘서. 그림도 다른 만화와는 뭔가다른 면이 있는것 같다. 보통만화완 그림이 좀..다른것 같다(이건 내가 만화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어서 잘 파악하진 못하겠다)

솔직히 책을 읽고 난후 정말 많은 생각을 한건 사실이지만 사실 읽은지 좀 되서 그런지 몇개 밖에 기억에 남지 않는다. 토끼 이야기. 나도 한번쯤 생각해 봤던 그런 내용이었다. 외계인이 지구인처럼 있다는것. 그렇게 의심하면 안된다는걸 이 글을 읽고 깨달았지만. 이 만화는 누구에게나 권해주고 싶다. 당신이 여러가지 생각을 할 수있게 도움을 주는 책이라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