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 1
강은영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3월
평점 :
품절


스톰이란 제목으로… 난 책을 읽을때 제목에 많은 비중을 두고 읽는 편이다. 이 책 역시 책 제목이 옛날 무명 가수의 이름이여서 택해 읽은 책이었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이런점을 나는 느꼈다. 다음 부터는 책 제목만 보고 빌리지 않아야겠다고… 이유는 이 책은 제목과 내용이 따로 논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만화에 스톰이란 단어는 절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긴 하겠지만.

천재소년, 소녀들. 내게는 절대 해당되지 않는 그런 단어이다. 이 책을 보며 그런 점에 감사하기도 했다. 내가 천재가 아니라 평범한 인물이라는 것에 대해... 주하서. 이아수. 이 둘은 천재소년,소녀들이다. 천재라는 이유로 실험대상이 될 뻔한 이 세상을 살기엔 너무 위험한(?) 그런 사람들이다. 그들이 어리다는 이유에서 뒤에서 많은 사람들이 흉을 보긴 하지만 그들은 정말 잘 났기 때문에 그런 말쯤은 귀에 거슬리지도 않는 그런 인물들이다. 정말 말그대로 당당할수 있는 그런 인물들… 둘은 거만해 보이지만 거만하지 않고 둘은 무뚝뚝해 보이지만 그것도 그렇지 않는…천재라서 정말 뭔가가 다를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드는 인물들… 그 결말은 어떻게 될까 하는 호기심에 나는 이 다음 편을 읽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