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시리즈 1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 책 입니다. 서비스를 정책을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이 책을 기본으로 해서 서비스 정책의 초안을 작성해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미국인의 의해 미국 시장을 배경으로 했기 때문에 국내에서 적용하는 몇 가지 이질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감동'이라는 목표가 동일하기 때문에 문화적 차이도 극복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그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