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 Reading 5.1 - Lexile 공식 인증 초등 리딩 시리즈 / 교재 + 워크북 + QR MP3 음원 Benchmark Reading
YBM 편집부 지음 / (주)YBM(와이비엠)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Benchmark

Reading 5.1



YBM 북샘에서 나온 영어 리딩 교재

Benchmark Reading 5.1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이 교재는 YBM북샘에서 나온 리딩 교재랍니다.​




Level 1에서 5까지 나와 있고,

이번에 Level 6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제가 만나본 교재는 Level 5.1이었고,

초등 5.6학년 정도 수준에 맞는 책이에요.






일단 영어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지요.

바로 Answer Key 인데요.



YBM북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찾기를 해서

부가자료를 다운 받으면 된답니다.

저는 학부모로 가입을 해서

Answer Key 만 다운받을 수 있었어요.

​​




바로 홈페이지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답지를 다운 받았답니다.

Student book과 Workbook 두가지를

미리 출력해서 준비해 놓았어요!!

​​




엄마표 홈스쿨을 하기위해서는

답안이 필수잖요

답지를 미리 출력해 놓으면 한결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




​​




YBM북샘에 들어가서 보연 여러가지 자료들이 있어요.

눈에 띄는 점은

온라인 수업



온라인으로 E book 와 단어 핵심 체크를

알수 있어 공부할수 있었어요.

단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교재의 구성은

Get Ready

Big idea

Key word

Focus

Reading Passage

Check

More Word

Reading Comprehension

Reading Skill

Summary

Build Language

Connect Your Ideas

교재는 크게 이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실사와 적절한 일러스트로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도 쉬웠구요.

한 챕터가 8페이지로 되어 있었어요.

적절히 나누어서 공부하면 될것같아요.​




실사 사진으로 어떤 내용일까 궁금증을 유발하구요

단어공부가 바로 나온답니다.

QR코드가 있어서 아주 편하게 음원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어를 연상시키는 사진과 영어로 되어있어

단어공부가 흥미로웠어요.​




본문이 이렇게 나와 있어요

지문이 3페이지정도 나와있구요.



지문을 읽고 이해가 되는지 테스트를 할수 있게

되어 있지요.​








그림으로 간단히 결론 을 내리고 ,

요약도 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Build Language가 나온답니다.



나의 생각 적는 부분도 있어요.​






크게 4개의 챕터로 나누어지고

12개의 챕터로 구성 되어 있어요.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주제들이라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



사회,과학,생물,경제 등

새로운 정보도 알수 있고

흥미롭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Useful Plants



​​




Electricity Markes

the word Better





​​




워크북이 따로 있어요.

워크북으로 다시 한번 복습할수 있답니다.

​​




저희 아이 수준보다는 조금 높은 듯 하지만

조금씩 진행해 보려구요.

하다보면 리딩 실력이 쑥~~~오를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이 책은 도치맘에서 선정되어 YBM북샘 에서 제공 받아 직접 읽어보고 느낀점을 올린 후기입니다 #​



#Benchmark
#Reading
#300words
#초등영어리딩
#Lexile490L
#초등5
#Ybmbooksam
#YB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