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 1단계 바빠 학습법 시리즈
영재사랑 교육연구소.호사라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지스에듀에서 나온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독해

1단계 초등1~2학년 용이랍니다^^

저희 애는 초등2학년인데 독해문제집을 아직 조금 힘들어해서 1단계가 딱 좋드라구요^^



읽는 재미 --저학년 어린이들이 고른 흥미로운 이야기

초등 교과 연계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국어,사회 ,과학 지식이 쑥쑥

문해력 향상 -- 어휘력, 이해력, 사고력, 맞춤법까지 OK



독해 문제집을 그리 좋아 하지 않는 둘째라

잘할까 싶었어요

이 책의 특징은 지문을 반드시 소리내서

읽어라고 하고 있어요!!

소리 내어 읽으면 내용을 상상하고 머릿속에서

정리정돈을 하게 되어요






이책에서는 이솝우화, 과학 상식 , 전래동화, 사회상식

으로 크게 나누어져 있구요

또하나의 특이점은 이야기 하나를 짧게 나누어져서 한다는 점이 좋았어요

아직 독해문제집 풀기를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거 같았어요


첫번째 여우와 두루미

지문도 짧으면서 글씨체도 큼직 큼직해요 .

소리 내어 읽어보세요 ~~라고 적혀있지요.

아이가 스스로 읽어보고 오른쪽 문제를 풀어보라고 한답니다 .

지문도 금방 읽고 문제 난이도도 그리 어렵지 않아서

금방 잘 풀드라구요



문제가 쉬우니 본인 스스로 잘풀더라구요^^

지문 한페이지에 문제 2페이지로 구성되어있어요.




문제 난이도가 아직은 1단계라서 그런지 쉽게 잘 풀드라구요

답도 다 맞고 아이스스로 뿌듯해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문제풀이하기에 컬러도 들어가 있어서

아이가 즐겁게 문제를 풀수 있어했어요


욕심쟁이와 땅콩

이 이야기도 두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아이 스스로 지문을 읽고 문제도 혼자서 잘 풀었답니다


아이가 독해 문제집을 유달리 풀기 싫어 했었어요

1일1독해, 뿌리깊은 독해, 우공비독해 등등

많은 교재들을 풀어봤는데요

이번 교재가 아이가 제일 흥미롭게 ,

그리고 혼자 스스로!!잘하는것 같아서 조금 놀랬답니다.




일주일분을 끝내면 복습코너가 있어요

가볍게 복습하는 기분으로 풀면 될것 같아요


과학상식 코너도 재미있는 내용들이 많았어요

화려한 색의 똥이 있다고?

아이들에게 공부도 되면서 재미있는 소재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세포에 관한 이야기들도있어요

과학상식 키우기에 좋은것 같아요



3단원에서는 재미있는 전래동화들이 나오구요


송아지와 바꾼 무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구요


전래동화 복습 코너도 있답니다


사회상식 코너도 있는데요

돌로 콩을 갈았다고??

메주이야기도 나온답니다.

여기에 나오는 모든 독해들은

초등학교 교과 연계가 된다고 해요


이렇게 어느부분에 연계되어 있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준답니다.



일단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아이가 이 교재를 참 마음에 들어했고

재미있게 매일 매일 꾸준히 푼다는 것이

아주 중요한점이라 생각들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단계별로 풀어볼려구요

짧은 시간안에 독해의 실력을 키울수 있는

좋은 교재인것 같아요.



#이 교재는 도치맘에 선정되어 이지스에듀에서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올린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