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오세요, 레진아트 공작소 - 당신의 일상을 빛내주는 레진아트 클래스 탐탐 4
마니랜드(박지인) 지음 / 21세기북스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평소에 투명하고 반짝거리는 레진을 주재료로 만든 악세사리들을 참 좋아합니다. 특히 공예가 취미인 사람으로서 제 손으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고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되는 마음으로 책을 펼쳤습니다.

먼저 레진아트를 처음 시작하는분들은 재료부터 챙겨야겠죠. 레진 초보자분들을 위해 기초 준비물과 재료 설명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 책을 참고하면서 필요한 재료들을 갖추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레진아트 공작소> 에서는 레진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완성작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워낙 다양한 것들을 만들 수 있다보니 레진의 세계는 끝이 없다는것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작품들마다 사진과 함께 만드는 과정들과 설명이 실려있는데, 부족한 부분은 저자의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해서 보완하면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레진은 경화를 통해서 단단하게 굳으면서 완성이 되는데 이때, 건강에 있어 유의해야 할 사항들과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한 주의사항 등을 Q&A를 통해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시작하기전 꼭, 이 부분을 미리 확인하고 안전하게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레진아트는 비교적 간단해보이지만 기포없이 깨끗하게 만드는것이 생각보다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이런 주의사항들을 통해 독자들이 보다 좋은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배려해준 포인트도 좋았습니다.

책 한권으로 레진아트에 대한 지식과 레진아트만의 매력, 흥미까지 더해져 또 하나의 새로운 취미가 생기게 될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