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마스터 - 당신도 건물주가 될 수 있다!
강준현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도 혹시나 나중에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그전에 필요한 사전조사와 자금조달 계획 등 많은 부분에 대해서 미리 배워보고자 강준현님의 원룸 마스터라는 책을 읽어보았습니당~~ ​맨 첫 장에 부자 되라며 싸인도 해주셔서 기쁘다능,,ㅎㅎㅎ 원룸 마스터 책의 지은이 강준현님은 흙 수저 집안에서 태어나서 암울한 현실, 한숨 나오는 상황에 살았었다고 하는데요. 다가올 미래를 본인 힘으로 바꿔보고자 28살에 재개발 주택 매매를 시작으로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었다고 해요. 지금은 월 800만 원 이상의 임대 소득을 올리고 있는 임대 사업자라고 하니 정말 놀랍습니다. 저도 딱 28살인데, 지금 제 나이에 이렇게나 큰 결심을 했다니 너무나 대단한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것 중 1번은 실행하기!라는 걸 배웠는데요. 저는 항상 로또를 사지도 않으면서 로또 되면 ~~ 할 거야!라고 이야기하거든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원룸 마스터 책을 읽어보니 이러한 말들이 대체 무슨 소용이었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움직이는 자에게 기회가 있듯이 앞으로는 무슨 상황이든 미루지 말고 실전 경험을 많이 쌓은 강준현님이 해주신 이야기들을 겸손한 마음으로 정보를 받아들여서 바로바로 행동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더 많이 공부해야겠어요! 원룸 마스터 책 속에는 강준현님이 부동산을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원룸 투자의 기초, 불법 건축물의 종류, 사기 사례, 세입자 관리, 인테리어 방법, 세금 관련 정보 등 지은이가 8년간 겪은 많은 고민과 노력이 실전적인 노하우로 가득 담겨 있으니 저처럼 아예 초보인 분들이 읽기 너무나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