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월간우등생학습 1년(1~5학년 선택) - 5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예비초 1학년인 큰아이..

초등입학 준비하며 월간 우등생학습 2018 1~2월호 겨울방학호를 만나보았어요. ^^

 

그동안 엄마표로 문제집을 구입해서 아이와 풀어왔던지라

월간으로 나오는 문제집들은 어떤식인지 내용도 궁금했고

1학년 수업내용을 미리 엿볼 수도 있어 좋았답니다.

 

 

총 4권으로 수학, 일일수학, 우등생학습, 활동북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우등생학습 맨 앞페이지에 스케줄표가 있어 좋더라고요.

월~금요일 학습량이 적당하게 정해져있어 따라만가면 끝~!!!

공부한 단원을 체크하며 표시할 수 있어 참 유용했어요.

 

 


 

 

  

1회 겨울이야기, 2회 겨울이야기, 3회 즐거운 학교생활, 4회 즐거운 학교생활

5회 새학년 새학기, 6회 새학년 새학기 총 6회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핵심정리에 학습과 연계된 흥미로운 붙임 딱지 활동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여주고

학습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 봄으로써 실력을 한층 더 키울 수 있고

꼼지락 쉼터/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들기,

색칠하기 등의 활동을 통해 학습 흥미를 높일 수 있었어요.

 

 

 

 

 

수학은 수학기초과정, 그림으로 살펴보는 1학년 수학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활동북을 활용하여 스티커도 붙이고 대조하며 재미나게 학습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와 엄마표 수학을 그동안 진행해 왔고 현재 모으기, 가르기, 간단 덧셈등을 해서인지

아이가 수학은 쉽다면서 자신감 넘쳐했어요.

초등학교 가면 이런거 배운다고 했더니 잘할 수 있겠다며.. ㅋ

 


 



 

일일수학의 경우 1학기에 배울 내용을 가볍게 확인하는 책으로 

 하루 2쪽씩 30일을 연습할 수 있었어요.

맨 뒷장에 있는 학습 체크표를 뜯어서 공부한 날을 확인하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중간 쉬어가기로 숨은그림도 찾으니 아이가 더욱 좋아했어요.

이런 요소들이 수학을 더욱 흥미롭고 재밌게 해주더라고요.

속담도 같이 배울 수 있어 다양한 학습이 되어 좋았답니다.

 

 

 

 

 


 

활동북은 본책에 들어가는 스티커나 만들기등이 들어있었어요.

도톰한 종이라 쉽게 망가지지 않고 튼튼했답니다. ^^

 

 

 





 


 

아이와 수학, 우등생 학습등 골고루 풀어보았어요.

스티커 붙이기에 퍼즐 잘라 맞추기등 재미난 요소가 많으니 흥미있어하더라고요.

또한 먼저 하자고 할 정도.. ^^

 

스케줄대로 따라하면 초등 1학년 학습 문제 없겠더라고요.

개념도 잘 정리되어 더욱 좋았던..

아이 학습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은 함 살펴보심 좋을꺼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