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중국어 단어+패턴책 레드 - 저자 강의 동영상 제공, 세이펜 기능 적용 : 세이펜 미포함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중국어
김노엘 지음, 박리노 그림 / 노란우산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우산/ 세마디중국어/ 말빵세/ 김노엘

 

김노엘 지음

 

 

 

 

유치원에서 한자를 접한 후 중국어에 관심을 갖게된 큰아이..

집에 중국어 동요 씨디가 있어 들러줬더니 나름 흥얼거리더라고요.

좀더 알려주면 좋겠다 싶을때 만나게된

  1. <꼬마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마디 중국어>

 

 

MP3 CD, QR로 동영상 강의, 그리고 세이펜으로 콕콕 찍으며 들을 수 있는등

다양한 방법으로 들으며 활용할 수 있어 정말 좋더라고요.

 

 

 

<꼬마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마디 중국어>는

아이들의 일상과 꼭 닮은 흥미로운 이야기에

짧고 쉬운 10문장으로 한 권 한 권 끝내가는 성취감을 맛볼 수 있고,

꼭 알아야 하는 주제별 단어와 패턴을 배울 수 있었어요.

또한 챈트로 신나게 따라 외치며 즐겁게 중국어를 배울 수가 있었답니다.

 

 

 

 

 


 

차례 부분이랍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대화들로 이루어져있어

아이들과 하기 딱 좋았답니다. 

 

 

 

그럼 책 내용을 살펴볼까요~?



 

본문 1. 중요문장을 배워요

 

10문장을 한번에 볼 수 있었어요.

제목란에 있는 QR코드를 휴대폰을 스캔하면 저자인 나나샘이 들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동영상

강의를 보며 학습할 수 있었답니다.

 

 

본문 2. 단어를 배워요

 

문장에 나오는 핵심 단어와 관련된 단어를 8개씩 배울 수 있어요.

세이펜으로 게임을 활용할 수 도 있어 더 재미있게 단어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귀여운 동물들 등장이에

일단 눈길사로잡기 성공!!!

알록달록 하면서 귀여운 그림이 마음에 들었어요. ^^

 



 

 

 

본문 3. 패턴을 배워요

 

가장 중요한 패턴 문장을 배우고 앞쪽에서 배운 단어를 활용해 더 많은 문장을

익혀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어요.

 

 

부록. 한글 해석과 단어

 

중국어 문장을 우리말로 해석을 하고, 문장을 활용한 단어를 하나씩 풀어

설명해주었답니다. 한단계 더 공부하고 싶을때 활용하면 좋아요~~~^^ 

 

 

패턴형태의 내용에 아이들과 익히기 더 수월하더라고요.

따라하는 재미가 가득했어요. %%

 

 


 

             

 

이렇게 뒤쪽에 CD가 수록되어 이어서 보관도 간편해 좋았답니다.

 

 

 



 

 

 

책이 오자 호기심을 보이는 아이들..

둘째도 형 못지않게 찍어서 들어보느라 바빴답니다.

둘이 서로 자기가 찍겠다고해서 순서정해주느라 바빴던.. ㅠㅠ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 이것저것 찍으며 들어보느라 바빴어요.

 

 

 

 

 

 

 

카랑카랑한 나나샘의 목소리..

천천히 따라하다보면 실력이 차근히 늘겠더라고요. ^^

앞으로 하나씩 따라해보며 조금씩 실력을 늘려보려한답니다. ^^

 

어렵다 생각했던 중국어를 쉽게 다가갈 수 있었던 시간..

책 사이즈도 적당하고 두께도 적당해서 가볍게 들고다니기도 좋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