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램 동물농장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위드/ 사운드북/ 리틀램동물농장/ 유아사운드북/ 사운드북추천 

 

 

 

 

요즘 어린이집에서 배운 동요나 제가 가르쳐준 동요들을 잘 따라하고

매일 집에서 배운것들을 흥얼 거리는 흥 많은 4살 둘째.. ^^

큰아이때 샀던 사운드북을 둘째가 사용하려니

제대로 안되는것도 있고 고장도 나기도 하고.. ㅠㅠ

그래서 이번에 둘째를 위한 리틀램 동물농장 사운드북을 구입했어요. ^^

 

 

곰 세마리, 정글 숲, 나비야, 동물흉내, 엄마 돼지 아기 돼지, 올챙이와 개구리 이렇게

6곡의 신나고 재미있는 동물동요가 6개의 효과음과 담겨있어

노래 들으면서 어찌나 신나던지..ㅋㅋ

 

손에 쥐기도 딱 좋은 사이즈라 둘째가 손에 잡고 흔들면서 노래도 따라하고

경쾌한 효과음이 나오니 몸도 더욱 흔들흔들~~ ㅋㅋ 무척 신나한답니다.^^

 

 

 

 

 

 

 

 

 

 

 

 

오자마자 신나서 재빨리 꺼내 달라고.. ㅋㅋ

이렇게 사운드북과 가사다 담긴 책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

 

 

 

 

 

 

 

앙증맞은 느낌의 사운드북~~~

동요버튼, 일시정지 버튼이 있어서 쭈~욱 6곡을 이어듣다가 중간중간 멈출 수 있어 좋았고

볼륨도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서

장소에 따라 소리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좋았어요.

 

 

사운드북 2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맑고 풍부한 소리가 맘에 들었는데

국내 최초 스테레오 사운드북 동요 장난감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ㅎㅎ

아이들도 소리 너무 좋다고 짝짝짝~~~~ ^^

 

 

 

 

 


 

 

 

 

이건 가사기 담겨있는 도서랍니다.

가사를 보며 노래도 따라할 수 있어 좋았는데

그림도 알록달록 해서 둘째 눈높이에 딱..

그림도 가사의 내용이 쏙 와 닿는 그런 알맞은 그림들이라 맘에 들었답니다.

 

 

 

 

 

 

리틀램 동물농장 사운드북이 타 제품과 다른것중 하나가 바로 책과 사운드북을

같이 보관할 수 있다는게 아닐까 싶어요.

기존 사용하던 제품들은 사운드북 따로 책 따로라 사용하다보면

책이 어디론가 사라지기 일쑤였는데

리틀램 동물농장 사운드북은 거치대 삽입구에 끼워 함께 보관가능해서 정말 좋더라고요.

 

게다가 책과 사운드북 사이즈가 거의 비슷해서

여행시 가방에 넣을때나 집에서 보관시 편해서 좋았어요. ^^

 

 

 

 

 

 

 

 

요즘 여름방학인데다, 날도 무척 더워 집에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

하루 일과중 하나가 리틀램 동물농장 사운드북 노래 들으며 따라부르기 랍니다. ㅋㅋ

 

큰아이는 시시해할 줄 알았는데 큰애도 신나게 따라불러

두아이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예요. ㅎㅎ

저번주엔 친정을 다녀왔는데 그때도 가지고 외출해서 무척 잘 사용했답니다. ^^

 

 

 

 

 

 

 

 

 

 

 

 

 

 

 

 

아이들이 노래 듣고 신나게 따라하는 모습 찍어보았어요.^^

사운드 정말 맑고 풍부한 소리죠~~? ^^

 

한곡한곡 따라부르며 점점 실력도 늘어가는 둘째..

휴대용 사운드북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