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줌을 누면 담푸스 그림책 24
미야니시 다쓰야 지음, 정주혜 옮김 / 담푸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야니시_다쓰야/ 담푸스/ 일본그림책작가

미야니시 다쓰야 지음/ 정주혜 옮김 

 

 

 

우연히 도서관에서 미야니시 다쓰야 작가 책을 접한 후로 나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팬이 됐어요. ㅋ

이 작가가 쓴 책을 도서관에서 여러권 빌려 읽어보기도 했고,

언니에게 선물받아 <고녀석 맛있겠다> 시리즈책도 재밌게 읽어보았답니다.

 

이번에 <내가 오줌을 누면> 신간책이 나왔기에 기대하며 아이들과 읽어보게 되었답니다. ^^

 

 

 

 

 

 

 

 

 

오빠와 따라쟁이 동생..

형아 따라쟁이인 울 둘째도 위와 같은 상황이라

읽으면서 공감되어 아이들과 깔깔대고 웃기도 했답니다.

 

미야니시 다쓰야 작가책을 보면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그림과

과감한 색채 사용이 집중력을 더욱 높여줘서 참 좋더라고요.

이번 책은 같은 패턴을 반복 사용하며 아이들 언어에 더욱 자극을 주었는데

한창 말 배우는 우리 둘째에게 더욱 더 좋았어요~~~ ^^

 

 

 

 

 

 

 

 

책을 읽으며 정말 똑같다며.. ㅋㅋ

어쩜 이리 아이들의 행동패턴들을 이렇게 잘 묘사하셨는지.. ㅎ

동생이 따라한다며 화내는게 아닌 친근한 오빠이 모습도 정말 좋았어요. ^^

 

 

 

 

 

 

 

 

작가분의 팬인 울 큰아이..

집 오자마자 책 보여주니 휘리릭..

둘째도 어린이집 하원 후 보여주니 무척 잘 보았는데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ㅠ

 

이야기가 동생과 자기 같다며 이야기 하는 큰아이.. ㅋㅋ

 

 

 

 


 

 

 

읽고 난 후 재밌었다며 흐믓(?)한 표정까지.. ㅋㅋ

역시 작가분 책 재밌다며 다른책도 얼른 나왔음 좋겠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저도 다음 책도 얼른 나오길 바라며 항상 기대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