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다잡았다?

잡았다?

다는 잡지 않은것 같지만 잡았다

?

그리고 금요일

 

수업마치고 도서관에 가려고 했는데 까먹고 그냥 왔다

알바가기 전에 30분 일찍 나가서 꼭 책을 반납해야겠다

반납해야겠다

반납한다

나는 반납한다

 

어휘반복

예전에 어떤 서재의 글에서 본 적이 있는데

그 분의 글 중 하나에서 같은 어휘가 반복되는 부분이 있었다

왜 이렇게 썼을까 했는데 막상 내가 써보니까 이유는 알겠다

근데 사실 정확한 이유는 모른다

그냥 이렇게 쓰고싶은 느낌

특정 감정이 작용한 건 맞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감정인지 모르겠다

사실 지금 내 감정을 모른다

모르겠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