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젊은 부자들이 온다 - 3040 평범한 부자들의 현실판 100억 만들기 프로젝트
신희은 지음 / 길벗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제목부터 강렬하게 읽고 싶다는 생각을 안겨다준 책입니다.

100억이라는 엄청난 수치의 자산을 만든 젊은 부자들이라니!!!

저도 이 책을 읽고 나면 100억 자산가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식으로 부자가 되고 부동산으로 부자가 되고 코인으로 부자가 되고 사업으로 부자가 되고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많았습니다.

이렇게 부자가 된 젊은 부자들에게 공통점이 한가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절박함, 성공하겠다는 목표 그 강렬함을 이 책을 읽는 내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내가 지금 부자가 되지 못한 이유는 절박하지 못해서이구나

부모를 잘 만나서가 아니라 아내를 잘 만나서가 아니라 내가 절박하지 못해서 내가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지 못해서였구나를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이 책을 읽고 나서는 내가 부자가 될 수 있는 목표를 정하였습니다.

구체적으로 목표 수치를 정하고 언제까지 그것을 이루겠다는 절박함으로 무장해보려고 합니다.

주식도 있고 부동산도 있고 코인도 있지만 현재 제가 가장 투자하고 공부하고 싶은 분야는 부동산입니다.

모두다 잘 하면 좋겠지만 하나만 잘 하기에도 힘들기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통해서 제대로 승부를 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책을 쓴 저자분들처럼 저도 성공을 이룬다음에 꼭 사람들을 위해서 책을 쓰고 싶습니다.

현재는 힘들지만 꿈을 갖고 절박함만 있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고 그들을 자극하고 도울 수 있는 책을 쓸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3년뒤 부자가 된 나의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