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리락쿠마 자수 & 니트 소품 두근두근 애니멀 핸드메이드
주부와생활사 지음, 김수정 옮김, 코하스아이디 소잉스토리.송영예 감수 / 참돌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귀여운 리락쿠마 자수&니트 소품]

 

 

 

"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리락쿠마를 만드는 즐거운 시간 "

 

 

%EC%BD%94%EC%95%8C%EB%9D%BC

 



 

1.jpg


 

2.jpg


 

3.jpg


 

4.jpg


 

 

%ED%95%98%EB%A7%88

 

 

 

조금은 유치해보일지는 모르겠지만 나이와 상관없이 귀여운 캐릭터 좋아하는건 이상한거 아니겠죠? 예전부터 리락쿠마는 마치 유행이라도 한듯 시리즈로 구매해서 회사물품으로 사용하는 여직원들이 몇몇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단순해 보이는데 왠지 끌리는 캐릭터 중 하나로 리락쿠마 소품 등 인형 가격도 그 값을 하는 것 같아요.그래서 구입하고 싶었다가도 살짝 접곤했는데 이게 왠걸요. 직접 자수를 놓거나 니트 소품으로 만들 수 있다는 걸 이 책을 통해 알게 되면서 어찌나 반가웠던지요.

 

 


 

5.jpg


 

 

 

 

가끔씩 필요에 의한 오래된 옷의 천이 그냥 버리기 아까워 손바느질을 하곤하는데 여기에 활용하면 딱 좋겠다 싶었답니다. 게다가 비용부담도 적어 훨씬 활용하기 좋아보이고, 책에 소개되어진 것들 중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수를 놓아본적은 학교다닐때 가정시간에 꽃 수 놓아본 경험이 다 인데 실력은 부족하겠지만 책에서 소개되어져 있는 것 처럼 앙증맞게 초보자인 저도 가능해보입니다.

 

 


 

6.png


 

 

 

책 읽기 좋아하는데 책갈피를 만들어도 좋아보이고, 카드 케이스나 카메라 가방, 주방 앞치마나 냄비 손잡이, 쿠션 등 활용하기 쉽도록 도안도 자세하게 나와 있구요. 자수 외에도 니트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작은 니트 활용방법을 보시고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주변에 아기 엄마들이 많으니 아기 침대 위에 걸어두면 좋을 리락쿠마 침대 모빌도 넘 예쁘고 니트가 수월하신분들은 리락쿠마가 있는 베이비 슈즈 선물용으로도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7.png


 

8.png


 

 

한 땀씩,한 땀씩 나만의 리락쿠마를 만들 수 있도록 자수의 기초 중 이 책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티치방법과 도안을 옮겨 그리는 방법을 두가지로 나누어 얇은 종이 사용방법과 초크페이퍼 사용하는 방법으로 디테일한 설명을 하고 있고, 웨스트캔버스 사용하는 방법도 함께 친절하게 나와 있네요. 각 도안별 재료별 사이즈와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기 쉽도록 설명하고 있고, 니트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가장 기초 코바늘 뜨기 방법과 뜨게도안, 그리고 소품마다 사용되어질 재료와 사이즈 활용하기 어렵지 않도록 잘 나와 있어요. 완성작품을 보면서 하나씩 차근차근 도전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생 초보인 분들께도 귀엽고 앙증맞은 나만의 리락쿠마 한번 도전해보시면 어떨까 기대해봅니다.

 

 

%EC%BD%94%EC%8A%A4%EB%AA%A8%EC%8A%A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