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워너비 메이크업북 - 셀프 메이크업의 바이블, 전면개정판
변혜옥 지음 / 조선앤북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 북]


 

1.jpg


저자 : 변혜옥
저자 변혜옥은 다음, 네이버 블로그 합산 4,200만 방문자 수를 자랑하는 뷰티 블로그 [HELLO? LADE IN JAPAN]의 운영자로 ‘일본아줌마’ ‘일아님’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하다. 호주 어학연수 시절에 만나 7년 연애 끝에 결혼한 일본인 남편과 함께 현재 일본에 거주 중. 2009년, 2011년 각각 출간한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 북』과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 북 시즌2』가 국내는 물론 중국과 대만에서 베스트셀러에 등극, 5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아시아권 최강 뷰티 저자로 자리매김하였다. 블로그를 통해 기본 컬러를 사용한 실용 화장법, 연예인 메이크업 쉽게 따라잡기, 단점 커버 메이크업 등 누구나 일상 중에 활용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메이크업 스킬을 꾸준히 대중들과 공유하고 있다.


2.jpg


이 책을 처음 보았을 때에는 일반적인 메이크업 내용이랑 다르지 않을꺼라 생각했었다

그런데,, 저자의 이력이 특별?해 보이는게..점점..궁금증이...^^​  솔솔~

%EB%AF%B8%EC%86%8C

게다가 사진을 보고 다 다른 사람인 줄~!!

자세히 다시 보니 다 같은 사람인것을...언제나 그랬듯이 메이크업으로 사람이 변신,,ㅋㅋ가능하다는걸

이미 잘 알고 있었지만...진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는데도..왠지 다른 느낌은 뭐지???

점점 더 궁금궁금...!!

IMG_20150401_9.jpg



이미 ​메이크업 블로거의 원조 '일본아줌마'로 명성이 대단했던지라..(왜 나만 몰랐을까..ㅡㅡ)

명성 만큼이나 메이크업 왕초보더라도 이 책을 보고나면 변신완료!

워낙 디테일하게 유머스런 말투로 설명하고 있어 그간 알고 있던 형식적인 메이크업 기법 설명과는 역시 달라보인다는 거..! 나 역시 이 책을 보고 나서 내 화장대를 쓰~윽!!둘러보고 뭔가 솔도 필요할 것 같고..

책에서 사용한 화장품 리스트를 보고 있노라면,,왠지 이 제품 없어서 내 얼굴이 요런거 같기도한게...ㅎㅎ

화장을 잘못하면 차라리 안하는게 낫다는 나에게조차 화장을 하고 싶게 만드는 이 책.!!!

초보자의 눈으로 궁금해할 법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짚어 미리 알려주는 책!!

왜 이제왔쪄??ㅎㅎ

cony_special-14


4.jpg


이번에 맘먹고 나도 함 메이크업으로 마술을 펼쳐볼까나?

차마 저자분의 민낯을 찍어 올리기는 좀 그래서 올리지 않았지만..

이분 민낯을 보는 순간 죄송하지만 메이크업의 위대함을 알았다는고......ㅎㅎ

 

설명 중간중간에 재미있는 입담또한 이 책을 끝까지 정독하게끔하는 비법인거 같네요~!!

​아직 메이크업 초보라 생각하시는 여성분들~! 여자의 변신은 무죄인고 아시졍?

ㅎㅎ

우리 좀 더 비법 함 배워보지 않으실래용?   %EC%A2%8B%EC%95%84

​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