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가게 4 : 마술사가 사라지는 마술 마술 가게 4
케이트 이건.마이크 레인 지음, 에릭 와이트 그림 / 국민서관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국민서관 - 마술사가 사라지는 마술]


케이트 이건 글 - 프리랜서 편집자이자 여러 권의 책을 쓴 작가입니다. 대표작으로 <케이트와 네이트는 늦을 거예요!>가 있습니다.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미국 메인 주의 브런즈윅에 살고 있어요.


마이크 레인 글 - 30년 넘게 전문적으로 마술 쇼를 해 온 마술사입니다. <마술사 마이크의 기적 같은 마술>을 쓴 작가입니다. 부인 도나와 두 아들 다니엘, 런지와 함께 미국 뉴욕 주의 스탠튼 섬에 살고 있어요.


에릭 와이트 그림 - 어린이책 작가이면서 애니메이션 감독입니다. 작품으로는 <어린이들을 위한 프랭크피클>시리즈가 있어요. 가족과 함께 펜실베니아 주의 섈폰트에서 살고 있어요.


마술가게 - 다양한 마술 놀이 활동으로 사고력과 자신감을 키워가는 마술 동화 시리즈 입니다.

 

국민서관에 마술가게 시리즈 중 <마술사가 사라지는 마술> 편을 보았어요.

마술사가 직접 쓴 책으로 아이들이 정말 궁금해하는 마술비밀에 대해 알려주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아주 재밌게 읽을 수 있어요.

책을 읽고 자기도 마술을 하겠다며 장난감을 떼었다 손 뒤에서 끼워 짜잔! 하네요^^

 

주인공 마이크는 학교 수업에는 도통 관심이 없고 유일하게 관심있는 건 마술이예요.

방도 엉망진창이지만 엄마아빠가 도와줘 꾸민 마술장만은 아주 깔끔하답니다.

마이크네 학교에서는 책 짝꿍이 있어요.

마이크같은 4학년 학생이 1학년 학생 반에 가서 각자 짝을 정해 서로 책을 읽어주는거죠.

마이크는 누구와 짝꿍이 될까 궁금했어요.

귀엽게 생긴 남자아이와 짝꿍이 되어 책도 읽어주고 잭 카드 순간 이동시키기 마술도 보여주어요.

동생이 무척 신기해 하며 형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마술공연도 한다는 소식!

새로운 마술 짝을 찾아 헤메이다 드디어 맘에 맞는 짝을 찾아요.

바로 애덤!

여러 가지 마술을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열심히 합니다.

드디어 공연 시작!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마술이 시작됩니다.

바로 마술사가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줄 거예요.

무대 가리개 뒤에 있는 마이크가 어느새 무대로 짜잔 나타납니다.!!

오 ~~신기합니다.

어떻게 한 걸까요?

이 책에는 마술사가 사라지는 마술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집에서 아이와 간단히 해봤는데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바늘로 찔러도 터지지 않는 풍선 마술도 간단한건데 너무 신기해 하며 재밌게 따라 해 봤어요.

평소 마술 공연을 자주 보는데요. 볼때마다 신기방기 하고 아이가 어떻게 된거냐고 묻는데.. 이 엄마도 몰라서 난감했어요.

아무리 뚫어져라 봐도 모르겠던 마술의 비밀이 조금씩 풀리니 기분 좋네요.

앞으로 아이와 마술공연을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술가게의 다른 시리즈도 궁금해 집니다.

다음엔 <놀라운 탈출마술> 을 읽어봐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