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5A - 초등 5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오늘부터 새학기가 시작되었어요.

코로나가 날로 심해져 불안하지만

등교를 안할 수는 없지요.

끝나지 않는 이 상황에서 올해도 반은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될 것 같아요.

들쑥날쑥한 교육환경에 빈틈이 없도록

가정에서 학습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수학에서 연산을 어려워 하는 우리 아이는

단순반복되는 연산교재를 좋아하지 않아요.

실수도 많은데 교재를 싫어하니 난감할 때가 많아요.

시중에 연산교재가 정말 많고 많아서 선택하기가 어려운데요.

지루하고 힘든 연산은 OUT!

쉽고 재미있는 빅터 연산으로 연산홀릭

자신있게 외치는

천재에서 나온 빅터연산을 만나봤습니다.




빅터연산은 예비초부터 중3과정까지 단계별 학습을 할 수 있어요.

초등5학년 수준의 5단계는 A,B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 5A 단계를 선택했습니다.

5학년부터 수포자가 생긴다니 어떤 단원이 있는지 궁금했어요.

혼합계산, 약수, 배수, 약분과 통분 등이 나오네요.




첫 페이지는 만화가 반겨줍니다.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페이지 예요.

교재를 받으면 만화부터 쭉 훑어 봅니다.

뭐 나쁘지 않지요.

재미도 느끼고 무얼 배울지도 대략 짐작할 수 있으니까요.




초등학교 때까지는 사설기관에 안보내고 

제가 가르쳐 보려고 하고 있어요.

빅터연산으로 5학년에는 무엇을 배우는지 살펴 봤어요.

저도 배운지 오래돼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ㅋㅋ

교재를 보니 개념정리가 알기 쉽게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한 두시간정도 개념만 쭉 보니 

머릿속이 정리가 되더라구요.

우리 아이도 빅터연산으로

싫어하는 연산에 재미를 붙이고

자신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중요한 요점을 알려주는데

이것도 굉장히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예요.




개념과 원리를 재밌게 익히고 이해할 수 있는 문제들로

연산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습니다.

5학년 교재이지만 적당히 그림도 섞여 있어서

지루해 할 즈음 또 리프레쉬 해서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연산은 빠르고 정확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바로 우리 아이가 부족한 부분이 이 점이예요.

빅터연산에는 정확성을 키우는 집중연산 문제가 있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요.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부분이예요.

중학교에서는 연산 할 시간이 없다고 하니

지금 시기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천재교육은 QR코드를 활용한 스마트 학습이 잘 되어 있기로 유명하죠.

어려워 하거나 지루해 할 때 잘 활용하면 좋더라구요.

무제한 연산 TEST 까지 제공된다니 

한번씩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연산문제집이 거기서 거기지 생각했는데

스스로 학습하기 쉽게 개념정리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널리 소문내고 싶은 교재입니다.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