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GO 1 급식왕 GO 1
급식왕 지음, 구은미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아울북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울북


<급식왕 GO 1>



엄청난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급식왕이 만화로 탄생했어요.

두더지와 발가락샘 그리고 친구들의 학교생활을 재미나게 엮었어요.

원래 급식왕 구독자인 우리 혰찌라서

책 출간을 기다려 왔는데요.

책으로 읽으니 또 다른 재미가 있다고 좋아합니다.

그리고 엄마는 전자파와 시력 걱정 날아가서 좋습니다.



스페셜 포토카드는 초판한정이라서 더욱 소중히 간직하려구요.

사인과 사진까지 그냥 다 웃긴 급식왕 이예요.




책을 받자마자 보더니 그 후로도 계속 끼고 삽니다.

얼마전 여행가는길에도 가방속에는 급식왕GO만 챙겨 갔답니다.

가서 차로 이동하는 내내 열심히 읽더라구요.

짤막짤막한 에피소드들로 구성된 책이라서

시간 날때마다 짬짬이 읽기도 좋구요.

크기도 적당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학교에 가져가면 너무 인기가 많을 것 같다고 아끼는 중이예요.




재밌는 이야기 있으면 엄마에게 읽어보라고 추천도 했어요.

덕분에 저도 오랫만에 웃으며 즐거운 독서를 했어요.

급식왕 채널도 재밌지만 저는 책의 그림이 너무 맘에 들어요.

웃을 일이 별로 없는데 웃게 해주네요.




요즘 아이들의 수준과 대화에 맞게 구성된 이야기들이라서 그런지

많이 공감하며 지금도 반복해서 매일 읽고 있어요.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책도 좋지만 이렇게 아무 생각없이

즐길 수 있는 책도 필요한 것 같아요.

아이들의 행복한 정서를 위해서 말이예요.




벌써 2권이 기다려지는데요.

2권을 미리보니 좋은 쌤이 출연하시네요.

과연 좋은 쌤의 정체는 무엇인지 빨리 확인하고 싶네요.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보며 웃고 떠들 수 있는 책이라 너무 좋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