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6 -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보물창고

wow 그래픽노블


< 캡틴 언더팬츠 >

6.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


대브 필키 지음




애니메이션 <캡틴 언더팬츠> 원작

6번째 이야기가 돌아왔습니다.

엉뚱하고 유치하고 기발해서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겁게 볼 수 있는 책이예요.

팬티만 입고 빨간 망토를 두르고

악당?을 물리치는 교장선생님 이라니

너무 웃기지 않나요!




정의를 위해 싸우는 영웅이라면

망토는 기본이죠.

우리 아이도 어렷을때부터

집안에 있는 천으로 망토를 만들어

꼭 두르고 놀곤 했어요.

사실 지금도 그렇게 논답니다. ㅎㅎ

그때와 달라진 점은 재밌는 책을 알아보고

스스로 읽는 다는 점이죠.

캡틴 언더팬츠를 보자마자

망토를 두르고 책에 푹 빠졌습니다.

조지와 해럴드는 오늘도

재밌는 장난을 칩니다.

글자 몇개를 떼어내니

변기에 손을 씻으라고?

그걸 또 실천하는 천재소년 멜빈은 뭐죠?

이 학교에는 엉뚱한 사람들이

가득하다니까요.




준비를 하지 않고 즉석에서 발표하는 영어시간이었어요.

아이들은 엉뚱한 실험을 하며 발표를 했어요.

조지와 해럴드는 

쭉 짜 주세요. 라는 주제로 발표를 시작했어요.

변기시트 사이에 케첩을 넣고 변기에 앉으면

어떻게 될까요?

케첩이 쭉 짜지겠죠.

이 기발한 놀이에 아이들은 신이 났어요.

다음은 멜빈의 차례였지만

어느 누구도 관심이 없었어요.

멜빈은 화를 내며

연결연결해 2000 이라는 기계로

햄스터와 로봇쥐가 연결되어

합체 되는 대단한 실험을 했지만

아무도 관심이 없었어요.




멜빈은 자신이 엄청난 로봇소년이 되는 꿈을 꿉니다.

그리고 실행에 옮기기로 해요.

연결연결해 2000이 그렇게 되도록 도와줄거예요.

멜빈이 세계 최초 로봇 소년이 되려는 순간이었어요.

갑자기 초록색 콧물이 뚝 떨어지던 찰나에

기계의 광선이 멜빈을 덮쳤어요.

으악~~

이제 무슨 일이 생길까요?




이 책에또 다른 재미 팔랑팔랑 책장 넘기기 페이지예요.

왼손은 저 손모양 위에 놓고요.

오른손 엄지는 모서리에 놓아요.




책에서 시키는 대로 한페이지를 팔랑팔랑 

빨리 움직여 보세요.

재밌는 광경이 펼쳐집니다.

유치하지만 자꾸 따라하게 되는 팔랑팔랑 페이지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

실제로 학교에 조지와 해럴드 같은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있다면

학교 생활이 매우 재밌을 것 같아요.

아이도 재밌게 보고

어른이 봐도 재밌는 캡틴 언더팬츠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