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동물원 스티커 페인팅북
워크맨퍼블리싱컴퍼니 지음 / 베이직북스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베이직북스


 <스티커 페인팅북> 



코로나19 집콕 필수품!


스티커 페인팅북 동물원 입니다.

색칠공부도 재미있지만

작고 다양한 색깔의 스티커를

번호에 맞게 붙여서 완성하는 스티커 페인팅은

새로운 매력의 놀이 입니다.

코로나19로 강제 집콕 중인 아이들

여기저기 몸이 근질대고 답답한 요즘인데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엄마들도 지쳐가고 있어요.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잇감이고

엄마들에게는 잠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선사하는

스티커 페인팅북 대환영입니다.




뒷면에 스티커 모음판을 스스로 잘라서

스테이플러로 콕 찍어 준비했어요. ㅋㅋ

우리 아이 엄청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작은 스티커도 많고 다 완성하는데

50조각이 넘기 때문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짜잔~~

듬직한 코끼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이런 집중력이 있었나? 

전 놀랐습니다. ㅎㅎ

역시 모든 재밌어야 하나 봅니다.




바로 이어서 기린을 시작합니다.

저렇게 30분을 꼼짝도 안하고

오로지 기린에만 집중하네요.

요즘 가정에 필수품이 아닐까 싶어요.

덕분에 저는 자유를 얻었습니다.

아이의 두뇌 발달은 덤입니다. ㅎㅎ




동물원에서 기린을 본지가 언제인지 가물가물한데요.

이렇게 멋진 작품이 완성되었습니다.

아이가 보며 스스로 뿌듯해 합니다.

더 어렷을때는 조각수가 많아서

같이 하자고 하거나 중도에 포기했는데요.

한살 더 먹었다고 혼자 척척 하네요.




귀여운 오리는 어떤가요?

주말에 외가댁에 가는길에 차에서 했어요.

차 멀미를 심하게 하는 아이라서

차에서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스티커 페인팅북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1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 모르고

차안에서도 열심히 붙였거든요.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좋고,

손을 사용한 소근육 발달에도 너무 좋은

스티커 페인팅북 동물원에는 10가지의 동물이 들어 있어요.

바다동물을 만날 수 있는 바다탐험대도 있고,

공룡 등 인기있는 베스트만 모아 놓은 것도 있으니

차례대로 모두 구입해서 해봐야 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