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인칭 대명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English Adventure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아울북과 시원스쿨닷컴이 만나

초등아이들 취향저격

영어학습만화책을 출간했어요.

영어는 언어니까 재밌게 배울수록

학습효과가 극대화 되죠.

학습만화를 통해 즐겁게 영어를 시작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첫번째 책은 인칭대명사에 관한 내용이예요.




특별부록으로 이시원의 비법 영어단어노트와

딱지가 들어 있어요.

요즘 영어쓰기를 시작한 우리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아기자기 만들고 붙이기 좋아하는 우리 아이는

책은 받자마자 읽고

딱지를 보더니 착한 인물과 나쁜인물을 구분해서

딱지함을 노트뒤에 만들어서 보관해요. ㅋㅋ

허술해 보여도 아주 단단히 만들어 봉투입구에는

찍찍이까지 붙여 놓아서 딱지보관하기는 딱이네요. ㅎㅎ




처음 내용에 영어로 울면서 태어났다는 시원쌤의 탄생화를 읽더니

진짜냐고 어떻게 이럴수가 있냐고 놀라서 눈이 휘둥그레 집니다.

알고보니 꿈이었지만요. ㅎㅎ

누구나 이렇게 되길 희망하지요.

자고 일어나면 영어가 술술 나오기를..

예스어학원의 원장님인 시원쌤은

학원생 모집하러 전단지를 가지고 나갑니다.




넘버원어학원 일등 강사 커 쌤이 등장합니다.

생긴것도 무섭게 생겼고

아이들에게 단어를 억지로 외우게 하고

못외우면 마구 괴롭혀요.

심지어 이상한 초록색 수프를 먹입니다.

수프를 먹은 리아는 방귀기사로 변신했어요.

허걱!!




특별한 아이들이 시원 쌤에게 영어를 배우겠다고 찾아옵니다.

너튜브 방송을 하는 루시.

힙합맨 나우.

축구광 후.

이들은 비밀요원인 시원 쌤과 함께

영어가 처음 시작된 켈트족과 앵글로색슨족이 싸우는

영국땅에 가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가 영국이 아니라 영어 유니버스 라고요???

아무튼 여기서 전사들과 싸우며

자연스레 영어문장을 익히게 됩니다.

아이들과 시원 쌤은 무사할 수 있을까요??

벌써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책을 읽는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뒷편에 아주 알찬 시원 쌤의 강의가 이어지는데요.

영어 단어를 주제별로 모아 정리해 두었어요.

단어시험도 치를 수 있어서

이제 막 쓰기 시작한 우리 아이가

곁눈질 하며 열심히 써봅니다.




문법도 알기 쉽게 정리해 두었어요.

동영상 강의 보기 QR코드를 통해

시원 쌤의 강의도 볼 수 있어요.

체계적으로 영어에 한걸음 나아갈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꼼꼼히 활용하면

영어실력 일취월장 할 수 있겠어요.




자유자재로 영어를 하려면

문장으로 만들어 익숙해질때까지

자주 보고 듣고 쓰고 말해보는 것 필요하겠죠.

여기 아주 좋은 예시문들이 가득합니다.

아이와 함께 읽어보며

어느새 인칭대명사가 어떻게 쓰이는지

문법에 맞춰 쓰고 말하는 법을 익힐 수 있었어요.


영어가 어디서 탄생했고

왜 세계공용어가 되었는지

영어의 중요성과 탄생배경까지

알 수 있어서

우리 아이가 영어에 관심을 갖고

재밌게 시작할 수 있게 된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