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2 : 물가에 사는 요괴 갓파를 찾아라! - 라인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2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울북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
2. 물가에 사는 요괴 갓파를 찾아라!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의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2권이 출간되었어요.
1권을 읽고 탐정놀이에 푹 빠진 우리 아이는
2권도 너무 반가워 하며 맞았습니다.

예쁜 인스도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아해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절대미각 소유자이며
담력이 매우 약한 겁쟁이 레너드 탐정은
물가의 요괴 갓파를 찾아 떠납니다.
패러글라이더를 어떨결에 타고 불시착한 레너드 탐정은
겁먹고 정신이 없어요.
이 책 속에는 재밌는 미로찾기도 있어서
아이가 미로찾기 놀이를 하며
즐겁게 보고 있어요.



초가집 할아버지는 오이도둑이 있다고 한숨을 쉬세요.
왠지 갓파를 찾으면 오이도둑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갓파.
자신이 일본 최고의 스타 요괴라고 자칭하는데요.
머리 모양도 우습고 등딱지 하며 
우스꽝 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어요.
거기다 머리 위에는 자그마한 샘이 있는데
물이 마르면 죽는다는 약점이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오이예요. ㅋㅋ



레너드 탐정의 오랜 친구 윌리엄의 전화를 받고
폴터가이스트 캠프에 가게 된 레너드 탐정.
폴터가이스트는 알 수 없는 소리가 나거나
물건들이 이유없이 움직이는 현상을 말해요.
겁쟁이 레너드 탐정이 과연 잘 버텨낼 수 있을까요?
윌리엄의 부탁한 포스터는 2장이었어요.
다른 부분이 다섯 군데 있다고 하니
우리 아이 뚫어지게 보며 4곳을 찾았는데
나머지 한 곳을 못찾고는 도움을 요청했어요.
음하하하 저는 찾았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요.

틀린그림찾기는 제가 좋아하는 종목이거든요. ㅎㅎ



탐정이라기엔 너무나 귀엽고 겁많은 레너드
오늘도 얼결에 사건을 해결하는데요.
이런 모습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마치 친구처럼 친숙한 탐정이예요.
비밀요원 레너드 3권에서는 라이벌이 등장한다니
또 기다려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