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I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

 < 코드네 I 


강경수 지음



한번도 안 본 아이는 있어도
한번만 본 아이는 없다는
<코드네임> 시리즈 
X, K, V, R, H 에 이어
6번째 이야기 I 가 나왔습니다.
아이와 부모가 같이 읽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첩보물 시리즈라 더 좋아요.
잠시 휴대폰을 내려놓고 
코드네임 시리즈에 빠져 보는 건 어떨까요!
중국 판권 수출에 뮤지컬 제작이라는
기쁜 소식까지 전해 들으니
코드네임에 빠진 사람이 많은가 봐요. ㅎㅎ



유아때는 코드네임의 재미를 잘 모르더니
초딩이 되니 코드네임에 빠져서
항상 기다리는 책이 되었어요.
학교에 가져가서 읽기도 하는데요.
코드네임 모르면 아싸 알면 인싸라나 뭐라나요. ㅋㅋ
오늘도 책 도착하자마자
다른거 다 뒷전이고 책에 빠졌습니다.

불법 무기 밀거래에 관여하고 있는 세일즈씨를 붙잡으러
롤라장에 나타난 강파랑과 바이올렛.
롤라장에 사람들이 북적북적입니다.
시어머니에게 구박받는 며느리들이라니요..하하하
작가님도 참~~

암튼 작은 글씨 하나 놓칠 수 없게 만드신다니까요.



사투끝에 세일즈씨를 붙잡고 물어보니
밀거래에 찰리 똑딱 회장이 있대요.
그런데 어디서 나타난 괴한이
강파랑과 바이올렛을 공격하는데..
가면을 쓰고 있어 누군지 모르겠지만
왠지 낯설지 않은 느낌입니다.
배후에 코스모가 있다는 걸 알고
그들의 꾐에 빠져 태국으로 향하게 됩니다.
괴한이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코드네임의 재미하면 4컷극장을 빼놓을 수 없어요.
찰리 똑딱 회장의 딸 오하라가 장을 보러 갔는데
돈 밝히는 아빠에게서 배운대로
생선가격을 깎는 기술이 남다르네요. ㅎㅎ
생선 상태가 영 안좋아 보이는데..
과연 오하라가 이긴걸까요? ㅎㅎ

재치 넘치는 4컷극장은 항상 꿀잼이예요.



태국에 가서 괴한의 정체도 밝혀지고
코드네임R과 바이올렛의 데이트 광경도 목격하는 강파랑
매우 혼란스러워 보여요.
과연 이번 임무를 무사히 수행 할 수 있을까요?
또 어떤 복병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너무 많이 얘기하면 재미없으니까
궁금한 내용은 책으로 확인하세요^^
영화관에서 먼저 봤다고 줄거리 얘기해주는 사람이
세상에서 잴 눈치 없는 사람이잖아요. ㅋㅋ
코드네임 6번째 이야기도
너무 재밌어서 술술 읽고 또 읽었어요.
또 다음편 언제나오나 목빼고 기다려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