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낸시와 아기 고양이 국민서관 그림동화 221
제인 오코너 지음, 로빈 프레이스 글래서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국민서관 


[ 멋쟁이 낸시와 아기 고양이 ]



제인 오코너 글 / 로빈 프레이스 글래서 그림





멋쟁이 낸시 시리즈는 만난 이후로 

바로 팬이 된 우리딸이예요.

사랑스런 낸시와 환상적인 색채의 그림을 만나면

누구든 푹 빠지게 될 거예요.

이번엔 우리딸이 좋아하는 고양이까지 등장하니

너무 조아 어쩔줄 모릅니다.

요즘 디즈니만화채널에서 방영도 하고 있지요.

내사랑 낸시 이야기 쭉 이어졌음 좋겠어요.




비가 주룩주룩 오는 우중충한 날

드바인 아주머니와 티타임을 즐기고 있던 브리와 낸시는

밖에서 나는 울음소리에 깜짝 놀라 나가봅니다.

강아지집에서 여왕처럼 예쁜 고양이가 

새끼고양이를 낳았어요.

새끼를 낳을 곳이 마땅치 않았나 바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브리와 낸시는 귀엽다는 말로는 모자란

이 이쁜 고양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그 중 단짝인 두 마리 고양이를 조금 더 사랑했지요.

엄마 고양이는 드바인 아주머니가 키우기로 했어요.

나머지 고양이들도 새로운 주인을 찾아

하나둘 떠나갔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단짝 고양이 스팽글은 낸시가 키울 수

있도록 허락받았어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낸시네 강아지 프렌치 말이예요.

스팽글을 돌보느라 너무 바쁜 낸시에게

자꾸 산책가자 밥달라 조르네요.

그러고보니 낸시가 스팽글이 온 뒤로

프렌치에서 신경을 안쓰고 있네요.

프렌치가 많이 샘나겠어요.




프렌치가 스팽글만 보면 으르릉 대고 둘이 사이가 안좋자

부모님께 상의했더니

프렌치가 질투가 나서 그러는거래요.

그래서 낸시는 프렌치에게 신경을 좀 쓰기로 했어요.

목욕도 시켜주고 새옷도 입혀줬어요.

심지어 얼굴에 땅콩버터를 바르고 핥아먹는 특권까지 주었어요.

그랬더니 어느새 프렌치와 스팽글이 사이가 좋아졌어요.

이제 낸시와 스팽글과 프렌치는 어디든

함께 하는 사이좋은 가족이 되었어요.

강아지와 고양이 친해질 수 있어요. ㅋㅋ

반짝반짝 눈부신 그림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런 낸시

오늘도 너와 함께 해서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