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탐험대와 지구 한 바퀴 - 숨은그림찾기 세계 여행 웅진 지식그림책 52
기욤 코네 지음, 서남희 옮김 / 웅진주니어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웅진주니어

지식그림책52


 [ 코끼리 탐험대와 지구 한 바퀴 ]

숨은그림찾기 세계여행


기윰 코네 지음 / 서남희 옮김




코끼리와 함께 여행을 하며 숨은 그림도 찾고

스티커도 붙이고 여러 나라의 특징도 살펴 보는

재밌고 유익한 책이 나왔어요.
코끼리 탐험대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 보실까요?




5마리의 코끼리 탐험대는 각자 특징이 있어요.

탐험가 코끼리는 여행 계획을 꼼꼼히 세우며

여행가방이 항상 옆에 있어요.

미식가 코끼리는 맛있는 음식을 찾아 여행하는 미식가로

그의 곁에는 컵케이크가 있답니다.

예술가 코끼리는 그림 그리기가 취미로

자신의 자화상을 잘 그려요.

그의 곁에는 자화상이 세워져 있죠.

사진가 코끼리는 멋진 풍경을 카메라에 담은걸 좋아해요.

그의 곁에는 카메라가 항상 있지요.

운동선수 코끼리는 힘이 넘치고 

잠시도 가만 있지를 않아요.

그는 어디든 스케이트 보드로 이동하지요.

탐험가 코끼리와 런던으로 떠났어요.

책 속에는 색깔별로 다른 용도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숨은 그림을 찾아 거기에 맞는 색의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코끼리 탐험대를 찾으면 주황색 스티커를 붙여요.

코끼리탐험대의 소중한 물건을 찾았어요.

우리딸은 파랑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이 책 너무 재밌다며 열광하네요.




유럽도 가고 아시아도 가고 이제 시드니로 출발!

가기전 호주의 오지 아웃백 지역을 둘러봅니다.

사막과 산으로 둘러쌓인 이 곳에서 탐험가 코끼리를 찾아보고 

지난 여행에서 좋았던 것에 초록색 스티커도 붙여 봅니다.




각 나라의 화폐, 언어, 인구와 인사말

그리고 갈곳, 할것,살것,먹을것까지

자세하게 안내해주니

이 책 한권으로 세계 여행을 준비해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내가 가고 싶은 나라가 어딘지도

한눈에 알 수 있어요.




한장의 그림에 도시의 특색이 잘 담겨 있습니다.

혹시 깨알같이 작은 숨은 그림을 찾기 힘들었다면

뒷장을 펼쳐보세요.

정답이 잘 나와 있답니다.

못찾았다고 울기 없기!! ㅎㅎ

아이에게 세계 여러나라를 소개하고 싶다면

이 책만 한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고 보고 또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