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도깨비 쿠비 3 - 저주받은 신 두두을, 당찬 소녀와 달도깨비의 운명 개척 대모험 금빛 도깨비 쿠비 3
김성주 지음 / 아울북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울북


금빛 도깨비 쿠 ]

3.저주받은 신 두두을



김성주 지음




누적 조회 수 2천만을 기록한 한국형 판타지 웹툰

금빛 도깨비 쿠비가 아울북에서 판타지 동화 시리즈로 재탄생했어요.

그리고 벌써 3권이 출간되었습니다.

도깨비 설화, 두두을신 설화, 호랑이 설화 등

우리 설화를 바탕으로 해 더욱 친숙한 이야기.

남녀노소 모두 재밌게 푹 빠질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한 책 쿠비.

자 이제~환상의 세계로 빠져들어가 볼까요!




사라진 엄마를 찾아 온 숲에서 만나게 된 노란 도깨비 쿠비와 함께

도깨비 나라에서 엄마를 찾아가며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되는

우리의 당찬 소녀 세하.

낯선 곳에서 쿠비는 세하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 줍니다.

엄마를 찾아 다시 찾은 왕가 숲에서

숲의 주인인 두두을신이 세하와 쿠비를 잡아 갑니다.

아빠와 일행은 세하가 사라진걸 뒤늦게 알게 됩니다.




우리딸은 책을 보자마자 초집중해서 보고 또 보는 중입니다.

벌써 3번째 읽고 있어요.

아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 책이라는걸 입증하네요.

만화컷에 환상적인 그림들 그리고

무서우면서도 왠지 끌리는 도깨비, 귀신, 신의 등장에

멈출 수 없이 빨려들고 있어요.

긴 겨울방학 헛되어 보내고 있는건 아닌가 걱정이었는데요.

아울북 금빛 도깨비 쿠비와 함께

알찬 독서를 하는 걸 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ㅎㅎ




두두을신이 원래 사악한 신인줄 알았더니

숲이 변해버린건 인간이 숲의 규칙을 어겼기 때문이랍니다.

어디가나 인간이 문제네요. ㅋㅋ

두두을신의 화를 풀고 다시 숲을 살리고

세하가 엄마를 되찾았음 하는 간절한 소망이 생깁니다.




없어진 세하와 쿠비를 찾기 위해

저승사자에게 사정해 두두을신을 부르는데..

허울만 봤던 두두을신의 실체가 드디어 나타납니다.

오~~ 너무 멋져요!

두두을신에게 독한 독주를 마시게 해서 신을 달래보려는데..

잘 될지 모르겠어요.




세하의 엄마는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부디 살아 돌아오길 바래봅니다.

아 4권 언제 나오냐고 벌써 조르는 우리딸입니다.

엄마도 빨리 보고 싶다. ㅋㅋ

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한 금빛 도깨비 쿠비

빨리 출간해 주세요.

그 동안 금빛 도깨비 쿠비 1,2,3 편 

마르고 닳도록 보면서 기다려야 겠습니다.

영화로 만들어도 너무 멋질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