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스텔라 네일 뷰티 스티커 세트 : 별빛 공주 뷰티 스티커 세트
로이비쥬얼 지음 / 로이북스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이BOOKS

 뷰티스티커SET 


[ 별빛공주 ]

해피 스텔라



로이BOOKS에서 뷰티스티커SET가 나왔어요.

여아들이 좋아하는 모든게 들어 있어요.

우리딸은 보자마자 환호성을 지릅니다.

저 좋아하는 표정 좀 보세요.

어른들이 네일아트 한 것을 볼때마다

자기도 하고 싶다고 졸랐었거든요.

소원풀이 하겠어요. ㅎㅎ




핑크핑크 예쁜 가방안에는

네일 스티커 49개

펄 귀걸이 스티커 24쌍

타투 스티커 31개가 들어있어요.

뭐부터 먼저 해야할지 너무 예뻐서 고를 수가 없네요.




제일 먼저 네일스티커에서 공주얼굴을 찾아 붙였어요.

그리고 그 아래 타투스티커로 예쁜 드레스를 입혀 줬더니

짜잔~~ 예쁜 공주님이 탄생했어요.




이번엔 귀걸이 스티커를 붙여 볼께요.

반짝반짝 펄까지 들어간 예쁜 귀걸이가 24쌍이나 있으니

뭐부터 해야 할지 못고르겠다고 엄마에게 선택권을 주네요.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으로 골랐어요.

귀에 착 붙이니 블링블링 합니다.




어느새 다른 손톱에도 예쁘게 꾸몄네요.

알아서 척척입니다.

타투스티커도 원하는 것을 가위로 오려

손가락에 척 얹고 물을 뭍혀 딱 붙여줬어요.




손가방 디자인이 참 예쁘죠?

외출시 가지고 나가기도 딱 좋게 만들어 졌어요.

예쁘게 꾸미고 수영장 갔다가

친구들이 달라고 해서 하나씩 다 떼주고 왔어요. ㅎㅎ


국내에서 제작한 무독성 스티커이니

안심하고 아이가 가지고 놀아도 되겠어요.

시리즈가 여러개인데 다 갖고 싶대요. ㅎㅎ

해피스텔라 다 하고 나면 다른것도 사줘야 겠어요.

우리딸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