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걸 2 : 나, 너 그리고 비밀 코드 챗걸 2
강지혜.강효미 지음, fommy 그림 / 상상의집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의집 


[ 챗! 걸 girl ]

 2.나,너 그리고 비밀 코드


강지혜 , 강효미 글 / fommy 그림




기다리던 챗걸 2 가 나왔어요.

챗걸 1 을 읽으며 소녀감성에 푹 젖었던 저는

2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ㅎㅎ




미래에서 온 나의 챗의 말에 급히 나왔지만

전등은 떨어지고 미소는 정신을 잃고 말아요.

자꾸 미소의 일을 방해하는 우진이.

우진이는 왜 그러는 걸까요?

하지만 전등이 떨어졌을 때 크게 다치지 않은건

우진이가 도왔기 때문이라는걸 알고

미소는 혼란스러워 합니다.

샤방샤방 그림들이 보는 저를 설레게 합니다.

너무 또렷하고 선명한 요즘 그림들 보다는

이런 그림이 저는 참 좋네요.




요즘은 모두 챗으로 대화를 해요.

어느 장소든 어느 시간이든 사람들은 모두

휴대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챗으로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어요.

전화보다 훨씬 편하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여러사람이 동시에 대화할 수 있고 사진이나 이모티콘 전송도 

너무 편리하기 때문이겠죠.

지금 시대에 잘 맞는 챗을 소재로 한 이 책은

요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건을 잘 갖추고 있어요.

미소는 오늘도 미래의 나와 챗을 합니다.

미래의 나는 돌아가신 아빠와도 챗을 한다는데요..

미소는 갑자기 오토바이 사고로 돌아가신 아빠가 너무 그립습니다.




1편에 이어 에이치그룹 외동아들 오우진이 나쁜 아이인줄 

철썩같이 믿고 있던 저는

점점 두각되는 학생회장 도준수의 이상한 행동에

혼란스럽습니다.

진짜 나쁜 사람은 도준수?

도준수는 도대체 왜 미소에게 접근해서 사귀자고 하고

어렸을때부터 알았던 것 같은 말을 하며

뒤에선 미소를 방해하고 있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미소의 아빠와 관련이 있는 것 같아요.

아~~3권 언제 나오나요?

이렇게 궁금하게 해도 되는 건가요? 작가님...

3권을 어서 부탁드립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