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MEN 두근두근 정글 모험을 떠나요 - 세이펜 호환 MR.MEN EQ천재들 모험 시리즈 4
무지개 편집부 지음 / 무지개 / 2018년 5월
평점 :
품절


도서출판 무지개 


MR.MEN EQ천재들 모험시리즈


 [ 두근두근 정글모험을 떠나요 ]


로저 하그리브스 지음




EQ천재들 시리즈는 이웃집에서 보고 알게 되었어요.

그때는 우리딸 아직 어려 관심이 없었죠.

글밥도 너무 많았구요.

그런데 6살때 도서관에서 EQ 천재들만 보기 시작하더니

아주 푹 빠졋어요.

전 아무리 봐도 그사람이 그사람 같고 너무나 많은 사람들

이름도 다 못외웠는데요.

아이는 어떻게 다 기억하고 알더라구요.

각각 인물들의 특징에 맞는 이름답게 

행동도 이름처럼 하는 등장인물들이

아이에겐 아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나온 모험 시리즈는 또 어떤 반응일지 기대가 됩니다.





두근두근 모험 여행 시리즈는 총 8권 구성입니다.

공룡모험, 이집트모험, 해적모험, 정글모험,

우주모험, 바닷속모험, 자동차모험, 기사모험 등

하나같이 다 재밌을 것 같아요.

저는 그 중 정글 모험을 만나 보았어요.


숲으로 산책을 나간 우둔씨와 친구들은 

길을 잃고 걷고 또 걸었어요.

그런데 슬기양이 말해요.

여긴 숲이 아니고 정글인것 같아요.

그때 마침 고릴라가 나타나고 코끼리도 나타났어요.

호링이까지 만났답니다.

무서운 맹수 호랑이도 힘세씨에겐 꼼짝 못했지요. ㅎㅎ





정글을 헤매고 무서운 밤도 찾아오고요.

EQ천재들에게 어려움이 닥칩니다.

뱀에게 휘감겨 잡아먹힐 지경까지 됐어요.

이를 어쩌죠?

이때 공상씨가 휘파람을 불기 시작했어요.

그러자 대왕뱀이 깊이 잠들었어요.

친구들은 무사히 탈출에 성공했어요.






이제 정글 밖으로 빠져 나가야 하는데..

어떻게 나가야 할지 난감합니다.

재주넘기양이 원숭이처럼 넝쿨을 잡고 이동하자고 제안했어요.

그런데 정글을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고

이상한 신전이 나타났어요.





신전에서 바라본 강으로 가니

배가 여러 척 있었어요.

친구들은 배를 타고 빠져 나가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강에는 어마무시한 악어가 가득했어요.

겁쟁이씨는 물에 빠져 허우적 댔어요.

악어에게 잡아먹히기 직전이예요.

그때 시끄럼씨가 엄청 큰 소리로 소리쳤어요.

"저리 비켜!"

그 소리에 놀란 악어가 도망쳤어요.

그리고 친구들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EQ천재들과의 정글모험은 스릴넘치고 아주 재밌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도 들어 있어 책을 직접 꾸밀 수 있어요.





그리고 색칠공부도 있답니다.

우리딸은 아깝다며 색칠은 나중에 하기로 미뤄두었어요.

이 책은 세이펜 기능이 있어서

세이펜으로 본문이나 그림을 찍으면 다 읽어줘요.

영어노래도 나오구요.

마력의 힘을 갖고 있는 EQ천재들 새로운 모험시리즈

책도 커지고 재밌는 기능도 많고 세이펜도 되니

더욱 재밌어요.

어딜가든 EQ천재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