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 누명
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제작진 지음 / 디케이제이에스(DKJS)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이 프로를 tv에서 보지는 못했는데

다이어트를 하는 친구들이 이 프로그램을 보고

이때까지 잘못알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고

광분을 하면서 삼겹살을 먹는거예요.


전에는 먹어도 비개부분을 자르고 살고기로만

조금먹고 밥을 먹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밥을 안먹고 삼겹살만을 먹는거예요.


이 놀라운관경을 보면서 너 다이어트 포기 한거야 ~ !

지금까지에 노력은 어떻게 할려고 .... 이렇게 이야기를 했더니

이것이 재대로된 다이어트야 ~ 내가 지금까지 잘못된 상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정말로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기름에 저 고열량고기를 먹는데 밥을 안먹으니 다이어트를 하는거다 ~ ?????


근데 책을 읽고나니 친구가 왜? 그렇게 화를 내면서 먹었는지 알겠더라구요.

탄수화물을 비롯한 단백질에 문제는 ? 인슐린을 분비하게 한다는것 ...


이 책을 보면 고지방 다이어트 & 식단까지 꼼꼼하게 정리가 되어있는데

지금까지 우리는 정말로 말도 안되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더라구요.


먹는것도 잘챙겨서 자신에 몸에 맞게 먹으면 오히려 다이어트가 된다.

저도 이 책에 나와있는 식단으로 오늘부터 시작을 합니다.


빠르면 이번 여름에 이쁜 옷을 입을수 있겠죠 ~ ^ ^  


재대로 알고 다이어트를 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 책을 통해서 다른분들도 재대로 알고 다이어트를 시작 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