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까꿍!
꼼꼼 지음 / 냉이꽃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포스팅할 책은 저번에 포스팅 했었던

'누가 안아 줄까' 와 함께 같이 무료로 받은 책인데

바로 냉이꽃 출판사에서 나온

꼼꼼작가님의

 

이 책도 보드북이라 0~3세 아이가 읽기 좋은 그림책이예요.

모서리 부분도 뭉뚝해 아이가 안전하게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림책을 살짝 살펴보자면

그림책 표지에는 수상한 바구니 하나가 그려져 있는데요

이 바구니에는 어떤 것이 들어있을까요?

바구니에 누군가의 손이 훅 들어오는데요.

알고보니 귀여운 아기의 손이었네요.

바구니 안에 있는 동물 인형들이 나먼저 꺼내달라고 말하고 있네요.

아이가 손을 내밀어 무언가를 잡는데

코끼리의 코를 잡았네요.

아기 덕분에 코끼리가 바구니에서 나왔네요.

과연 아기는 어느 동물 친구를 꺼내줄까요?

이 책은 아기가 바구니에서 동물인형들을 하나씩 꺼내는데

동물의 이름이나 신체의 일부를 말해줌으로써

이름은 물론이거니와 코나 날개, 꼬리 등을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책을 읽으면서 아이의 신체 일부를 대신 가리키며 따라하거나

집에 있는 동물인형을 가져와 책에 나오는 부분을 가리켜 따라해보거나

마지막에는 까꿍 놀이로 마무리하면서 책을 덮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책에 의성어나 의태어가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아이의 어휘력을 키우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림책의 그림도 손바느질 느낌이나 천 느낌이 나서

귀여움이 더 물씬나는 책이였어요.

그림체 색감들도 너무 강렬하지 않고 은은하니 색도 너무 좋구요.

지금까지 0~3세 그림책으로 추천하는

'쉿,까꿍!' 이었습니다.

* 출판사에서 서평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