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나도 괜찮을까? - 일시불로 질러버린 나 홀로 세계여행 도전기
황가람 지음 / 시공사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을 그만두고 님편을 두고 세계일주 하러 떠난 한 주부의 여행 에세이.
각 나라의 에세이를 보고 나도 가고 싶어졌음 ㅠㅠㅠㅠㅠ (다음은 언제 갈 수 있게 해 줄 건데 ㅋㄹㄴ 새끼야 ㅠㅠㅠ)

산악 지대로 들러싼 칠레에서 이상한 스토커가 따라오기 땜에 열심히 도망가서 숨이 잘 못 쉬어 죽을 것 같았다는 이야기에 하하하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세계일주도 만만치 않군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