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 - 사랑에 서툰 사람들을 위한 연애 심리 에세이
우연양 지음, 유지별이 그림 / 서사원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좋이하는 사람도 날 좋아해 줬으면
독서 앱 북플에서 평가가 별 다섯개 중 평균 다섯개인 화제 작품

약간 달콤하고 조금 슬픈 사랑의 에세이.(슬픈 장면을 읽었을 깨 나 울컥했어요 ㅠㅠㅠㅠ)
마지막 할머니에 대한 사랑 에세이가 아주 인상 깊었다.
내가 읽은 사랑 에세이 중에서 최고 작품이지 않을까 싶은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