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의 성 스토리콜렉터 51
혼다 테쓰야 지음, 김윤수 옮김 / 북로드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짐승의 성>혼다 데쓰야.
이 작가의 소설은 처음 읽는다.
읽게 된 동기는 이 책을 읽은 사람들의 평이 과히 놀라울 정도이고 한마디로 충격 그 자체다.
그래서 더욱 호기심이 생겨 읽게 되었다.
무엇보다 이 소설이 실화였다는 게 더 충격적이다.
'기타큐슈 일가족 감금살인사건'이 바로 이 소설의 이야기.


마야라는 소녀가 경찰서로 신변보호요청을 해온다.
출동한 경찰이 본 소녀의 모습은 너덜한 트레잉복에 얼굴이나 팔에 멍이 들고 발에는 발톱이 전혀 없고 화상까지 입은데다 치료를 받지 못했는지 서로 엉겨 붙어 있었다.
그리고 어떠한 대답고 하지 않고 오로지 '도와줘요'라는 말만 할 뿐...
소녀는 1년이 넘게 어느 맨션에 감금된채 '요시오'라는 남자와 '아쓰코'라는 여자에게 학대를 당했다고 하고 경찰들이 도착한 끝에 '아쓰코'를 체포한다.
그러나 그 맨션 욕실에선 혈연관계로 보이는 다섯 명의 DNA를 발견하고 경찰들은 수사를 펼친다.


대체 그 맨션에선 무슨일이 일어난 것일까?
왜 한 가족의 피가 그 맨션에서 발견된 것이며,
같이 학대를한 '요시오'란 남자는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


너무나도 끔찍한 학대와 고문 폭행...
인간으로서 어찌 이런 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저질렀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
앞전에 <신은 나를 이해한다고 했다>란 책을 읽었는데 그 책에서 말하는<사디스트><마조히즘>의 범죄자들의 심리를 읽으면서도 충격이었는데 이 남자 역시 <사디시트><마조히즘>범죄자다.
우메키 요시오란 남자는 절대 인간이 아니다.
짐승(?)난 짐승이라 표현한 것조차 아까울정도다.
그럼 뭐에 비유하지???(생각 같아선 어디에도 비유하고 싶지 않다)

'하라다 유키에'(일명 아쓰코)가 진술하는 부분들이 나오는데...하아...
읽는 동안 '으윽'소리가 안 나올래야 안 나올 수가 없게 만들었고 저절로 미간에 힘이 들어가더라는...
차마 입밖으로 내기 힘들정도의 학대 행위는 정말 말을 잃게 만들었다.
이 남자는 이런 학대 행위를 즐긴다.(완전 사디스트)

내가 비위가 센가보다.(ㅋㅋ)
학대와 고문 범죄 행각이 충분히 충격적이고 잔인하며 놀랄 정도지만 책을 덮고 싶다거나 불편 했다거나 역겹다, 무섭다란 느낌은 없다.
난 충분히 흥미와 재미를 느끼며 읽었다.(내가 이상한건가??ㅋㅋ)


범죄행각 중 학대와 고문을 받다가 한 남자가 죽었는데 들키지 않게 처리 하기위해 시체를 토막내서 삶고 또 삶고 믹서에 갈고 또 가는 부분이 뇌리에서 떠나질 않는다.
이걸 읽다가 '윽! 곰탕?'라는 생각이 문뜩! ㅠㅠ
놀랄 만큼 섬세하고 잔인한 묘사가 뛰어나다.
그래서 더 잔인성이 돋보인다.


이 사건이 일본에서 실제로 일어났는 게 믿기지 않았다.
정말 인간의 사악함은 어디까지란 말인가...
어떻게 이러한 인간이 탄생할 수 있단 말인가....


내가 또하나 관심을 갖는 책중에 <살육에 이르는 병>책이다.
이 책이 19금 딱지를 붙일만큼 충격적이고 잔인 하다는데 이 책보다 <짐승의 성>이 더 하다는 얘기까지 나오더라는...


혼다 데쓰야의 책을 더 찾아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