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의 고백 고1 영어 450제 - 3개년 시.도 교육청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문제, 2015년 기출의 고백 2015년
수능 영어 교재 연구회 엮음 / 지학사(참고서)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6월 4일(목)에 수능을 대비한 전국연합학력평가가 있었어요

고1, 2학년은 두 번째 본 평가인데요

3월 첫 평가에 비해서 6월 평가는 등급컷이 조금 더 잘 나왔어요

첫 평가 때는 진짜 수능을 보는 듯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유독 결과에 집착도 하고, 자신에게 실망도 했어요

그렇지만 뭘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결과를 통해서 파악했어요

공부에 요령이 좀 더 생겼다고나 할까요?

대책 없이 본 시험은 아니지만,

한 번 보고 나니, 미리미리 기출문제집을 풀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풀게 된 기출의 고백이에요

 

평가 준비를 미리하면서

틈틈이 풀었던 게 6월 평가에서 더 나아진 등급을 받을 수 있었네요

이렇게 계속 공부하다 보면 다음 평가에서는 더 나아지고~

또 더 나아지고~

수능까지 쭈욱~ 이어질 거라는~~

정말 그럴 수 있을 거라는 긍정적인 희망이 생겼어요

 

고등학생만을 위한

지학사 기출의 고백 시리즈 중

고1은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문제집이 이처럼 따로 있어요

2015학년도 수능 개편안이 반영된 전국연합학력평가를 월별로 제공하여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수능에 적응할 수 있게 구성되었어요

3개년의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10회분을 시험지 그대로 풀어보는 실전서예요

고등학생만이 받는 스트레스겠지만,

그래도 시험을 통해서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간다는 생각으로

다음 시험도 준비하고 있어요

 

교재 구성은,

학력평가 실전서(문제편)와 문제풀이 비법서(해설편)로 구성돼 있어요

 

학력평가 실전서를 풀면서

어떤 식으로 문제가 출제가 되고,

내 실력은 어느 수준인지 다시 한 번 점검할 수 있었어요

그러면서 수능을 보는 듯 진지하게 임했고요

 

그리고 문제풀이 비법서를 보면서

해설편만으로도 왜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는지를 알게 되었어요

이어서 왜 그런지 꼼꼼한 해설편을 자세하게 소개할게요

 


쭉~ 문제를 풀면서 한 문제 풀고 바로 바로 정답을 체크하기도 하고,

뒷장까지 모두 다 풀고 나서 한 번에 정답을 체크하기도 해요

이건 사람마다 다른데요

저는 뒷장까지 모두 다 풀고 나서 한 번에 정답을 체크하고 있어요

 

10회까지 열심히 공부해요

노력한만큼 반드시 좋은 결실을 얻을 거라는 희망을 갖고서요


 

그럼, 이제 해설편을 자세히 소개할게요

위에서 해설편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했는데요

왜 그런지 직접 보면 고개가 끄덕여질 거예요


오답은 물론이고 문제의 풀이 비법과 관련 내용의 학습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데요

이렇게 꼼꼼한 해설은 처음인 듯해요

기출의 고백 고1 영어는 이렇게 풀어야 해요

문제풀이 비법서(해설편) 그 안으로 들어가 보실게요


 

해설편 전체 구성은

형광펜으로 기다랗게 줄도 그어져있고

알록달록 표시한 부분도 많은데요

해설편에 지문과 선택지를 모두 제시하여 해설편만으로도 학습이 가능해요


 

자세하게 들여다 보면

교재 앞에서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듯 꼼꼼하게 풀이가 돼 있어요

정말 어렵지 않은 걸요

문제뿐만이 아니라 꼼꼼하게 분석된 전 지문을 제시해서 문제 풀이에 기본이 되는 바탕을 마련해주었어요

 

이 정도로 꼼꼼하게 설명이 돼 있어요

하나도 놓치지 않고 어느 누구라도 다 이해시키겠다는 각오로

세세하게 풀이가 돼 있어요

어휘도 따로 모아 놓아서 한 번 더 확인하고 넘어가게 되구요

 

 

눈이 먼저 가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수능에 꼭 나오는 구문이나,

수능에 꼭 나오는 어휘를 놓치지 않고 담았어요

쉽고 정확한 정오답 분석은 물론이고, 다양한 특화 코너를 마련해서

어떠한 유형의 문제도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문제를 풀면 풀 수록 자신감과 실력이 향상되는 기분이에요

 

천천히 짚어나가면 결코 헷갈리지 않아요

풀이에서도 꼼꼼하게 지문을 분석하고 있어요

정답을 확인한 후 꼼꼼 풀이를 한 번 더 보니 확실하게 알겠어요

문제 풀이가 다 끝나도 그냥 넘어가지 않고

수능에 꼭 나오는 구문이나 어휘를 짚어주고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기출의 고백은 영어 뿐만이 아니라

과목별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어요

수능 기출문제집 시리즈~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문제집~


 

이 교재는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고1 영어예요

평가 보기 전 기출문제집을 풀었더니 문제 난이도도 파악하고,

공부에 조금 더 자신감도 생겼어요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고1 영어로

남은 평가도 열혈 준비해요


 

회별 문항별 듣기 파일은 QR 코드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아래 지학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학습할 수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http://www.jihak.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