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영어리딩 50 Book 1 - 패턴리딩으로 탄탄한 기초 실력 쌓기 기적의 영어리딩 시리즈
E2K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리딩 교재를 살펴보는 중

여러 문장은 있지만 길이는 길지 않아야 한다는 기준으로

교재를 선택해서 홈스쿨 하고 있었어요

교재를 다 풀어갈 무렵 다른 교재를 또 살펴 보았네요


기적의 영어리딩 시리즈를 쭉 살펴보니

80,120은 아직 힘들것 같아

50 시리즈는 좀 여유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기적의 영어 시리즈들은

아직 1형식 문장 만들기만 접해본 터라 어떨지 궁금했어요


구성은 총5단계

책 외에 홈페이지 가면 부가 부록도 탑재되어 있어

총6단계라 할 수 있겠어요



 


 
먼저 리딩을 할 때 곡 필요한 부분 듣기

요즘 나오는 교재들은 대부분

QR 코드가 다있죠

이거 없음 무지 귀찮아요

코드를 찍어보니

제가 지금껏 보지못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바로

한 문장씩 따라읽기

 일단 어떤 언어를 배우든

많이 읽어서 노출 시간이 늘려야 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알렉스 4살때부터 영어책 엄청 읽어 줬거든요

근데 다른 리딩 교재를 해보니

문장을 따라 읽을 때

일시정지를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는데

이 교재는 알아서 시간차를 두니

혼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부분이

더 커지는 엄마로썬 너무 좋아요^^

마침 다른 리딩 교재 끝나서 풀어보았는데요

하루에 한 유닛씩

한 유닛당 4쪽이라 양도 딱 맞아요

 

일단 따라 읽기를 해본 후

단어도 따라 읽고서

Story Check 를 하는데

선택헤서 답을 찾을 때 단어도 있고 문장도 있어서

좀 더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어 좋았어요

Word Check

단순히 단어의 뜻만 체크하기보단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여지는 것도 알아보니

기억을 좀더 오래 할 수 있게 도와주겠죠^^

 

50 시리즈의 강점은

Pattern Check  인데요

많이 쓰는 문장을 익혀서 독해에 도움되고

말하기를 할 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패턴 익히기 에서 마음에 드는 또다른 부분은

문장 배열하기

저도 예전에 영어 공부할 때 많이 도움이 되었던 부분인데

우리말과 문장 구조가 달라서

문법 등을 배울 때 무지 헷갈리는데

이런 문장 나열하는 연습을 하니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기적영어리딩에서 다뤄주니

문법 배울 때 한결 쉬워 질 것 같아요^^

워크북하기

익힌 단어를 외울 수 있게 3번씩 쓰게 되어 있고

독해 한 문장속에 빈 칸을 두어

문장을 익히면서 단어도 익히게 되어있어

1석2조였네요

 

 

 

 교재는 출판사에서 제공받아 쓴 솔직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