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 왕초보 패턴 - Top10 미드추천, 1004문장으로 기초 영어공부 혼자하기! 기초영어 미드천사 시리즈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8시간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




 

 

 


왕초보를 위한 공부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혼자 공부하는 방법도 있지만 둘이 공부하는 방법도 나와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황혼을 즐기시기 위해 해외여행을 많아 다니신다는데요

꽃보다 청춘 때문인지

영어공부해서 자유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도 제법 많아졌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그분들도 영어공부하기에 딱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좀 하기 힘든 발음에 대해 발음기호와 입모양에 대해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재미있는 미드 설문조사가 눈길을 끌었네요

그 중에 글리 가 있어서

그 부분을 공부해 봤어요

2년전 남편과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알아들을 수 있는 부분도 많아서 좋았어요

글리는 무엇보다 음악이 같이 나와서 지루하지 않아요

내용을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되구요^^



완전 초보자들에겐 딱 인 책인 것 같아요^^


업체로 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