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를 진행하면서 주요 담당업무가 안라도 사업의 방향에 대한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 회사의 발전과 개인의 성장은 연관성이 있다고 보기 때문에 BM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을 가지고 있었다.BM전략은 쉽지 않은 분야지만 충분히 고민해볼 사항이고 이 책은 BMC(비지니스 모델 캔버스)를 중점으로 각 기업의 사례를 강의형식으로 풀어내고 있다.여러 기업의 다양한 케이스스터디가 소개되고 있어 쉽게 이해되고 분석해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타기업의 BMC를 보고 종사중인 산업에 반영해볼 수 있고 기업이 아닌 개인에게 적용해볼 수 있을 것 같아 다양한 활용이 기대되는 부분이다.BM 공부에 대해 어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다양한 케이스스터디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