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분파 버스운전자격시험 필기 - 상시복원문제 완벽분석 2023 기분파 시리즈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누구나 자격증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운전면허증에서부터 정말 많은 자격증이 있는 것 같다.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고 했던 것처럼 자격증의 종류를 보면 많은 것들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자격증을 통해서 직업을 갖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것이 자격증이다. 세상에는 다양한 자격증이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것을 취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다. 자신이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절차를 따라가야 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탁월한 교재가 기분파에서 나오는 자격증 문제이다. 기분파에 나오는 것으로 자격증을 공부해 보았는데, 기출문제만 제대로 분석하고 파악함으로 반드시 시험에 합격하게 한다는 모토아래서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준다.

 

2023 기분파 버스 운전자격시험 필기도 출제되지 않는 이론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면서도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 모든 면에서 최상의 조건으로 최적화된 시험준비를 도와준다. 버스운전자격시험은 버스 기사의 전문성 확보를 통한 서비스 향상과 교통 사고 예방에 기여하기 위하여 국토교통부의 지시로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2012년에 도입한 자격시험인데, 처음 준비하는 사람들은 그 절차를 잘 모를 수 있는데, 기분파 문제지 하나면 처음부터 합격에 이르기까지 확실하게 숙지하고 준비할 수 있다.

 

용어정리와 이론적인 부분들이 간결하면서 핵심을 정확하고 쉽게 설명해 주고 있다. 특별히 필수적으로 암기해야 될 부분들을 체크해 줌으로 필기시험을 다 준비한 다음에 마지막으로 핵심정리를 할 수 있고, 어떤 부분들을 더 집중해야 할지 알게 해 준다. 뿐만 아니라 예상문제를 풀 때에도 새로운 출제기준에 따른 예상 유형을 파악하면서 문제를 풀 수 있고, 문제들 중에서도 어떤 것이 난이도가 높고, 중요한지를 보면서 문제를 풀기 때문에 더 집중해야 될 부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예상문제를 풀면서 틀린 부분들은 무엇이 틀린지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을 해 주기 때문에 이론적인 부분들을 한번 더 숙지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시험준비를 다 한 이후에는 CBT 복원 모의고사를 통해서 얼마나 필기시험을 잘 준비하였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서 부족한 부분들을 다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연결되어져서 시험합격에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 주는 탁월한 교재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