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한국의 왕 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세계 문화 역사 14
박영수 지음, 노기동 그림 / 풀과바람(영교출판) / 2010년 3월
평점 :
품절


------------------------------------------------------------------------------------------------------------------------------------------

책 썸네일 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한국의 왕-박영수 저-노기동 그림.

------------------------------------------------------------------------------------------------------------------------------------------

 

    영교출판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할법한 책들이 많이 나온 걸로 알고 있답니다. 책의 종류야 여러가지지만 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시리즈가

 

집에 한 권 있어서 더욱 정갔던 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영교출판]-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한국의 왕. 책을 펼쳐보니 빽빽한 문장들이 줄줄히 적혀 있었답니다.

 

어디 보자.. 책을 보면 차례부터 보는 것이 순서겠죠? 101일간의 한국의 왕의 차례를 소개합니다.

 

제 1장. 고대 국가 국왕, 제 2장. 고구려 국왕, 제 3장. 백제 국왕, 제 4장.신라 국왕.

 

여기까지 나오면 삼국시대 이야기부터 나온다는 말이겠지요. 5힉년 때부터 역사나오는데 아이들 읽히면 좋겠어요.

 

제 5장. 고려 국왕, 제 6장. 조선시대 국왕.

 

책은 생각보다 두꺼운 편이었어요~ 글자도 빽빽해서 별로 읽기 좋아하지는 않을 듯 싶었는데요..

 

책을 갖다줘보니.. 반응은 예상보다 좋았답니다~

 

"와!"

 

하더니 책을 펼쳐보고 읽는 것이었어요^^ 민정이 덕분에 기분 업!

 

이런 책들만 있으면 이제 국사 걱정은 필요 없을 것 같아서 괜히 뿌듯했죠ㅎㅎ

 

두고두고 읽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