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시공주니어

<샬롯의 거미줄>

 

한국어 100쇄기념 컬러특별판입니다.

전세계를 감동시킨 아름다운 우정과 삶의 진실.

컬러그림으로 새로운 생명을 얻은 영원한 고전입니다.

두말하면 잔소리죠~

아이들과 한번 더 그 감동을 느껴보고싶고 소장하고픈 책입니다.

 

 

 

 

 

 

 

 

 

2. 소담주니어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를 빛낸 100명의 위인들> 

 

다섯 가지 큰 주제 안에 작은 주제를 두어 공통점을 지닌 위인들을 함께 소개하고 있어요. 작은 주제 속 위인 뒤에 관련 있는 위인을 소개한 '꼬리를 무는 PLUS 인물'을 실었고, 공통점을 지닌 위인들을 함께 그린 재미있는 삽화를 수록하였습니다.

2명씩 짝을 이루어 소개되는 위인들의 이야기가 흥미로울 것 같아요.

 

 

 

 

 

 

 

 

 

 

 

 

 

 

 

 

 

3. 문학동네 어린이

 <백수삼촌을 부탁해요> 문학동네동시집43

 

<백수 삼촌을 부탁해요>에는 시인이 그간 관심을 기울여 온 우리 사회의 모습들이 응축되어 있다. 아이다운 어법과 재기발랄한 상상력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일들을 그렸지만, 그 안에는 어른이 들어도 심상찮게 느껴질 만한 의미들이 숨어 있다. 웃음에 이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동시를 읽으며 아이들은 시원한 해방감과 뜨끈한 위로를 맛보게 될 것이다.

 

 

 

 

 

4. 비룡소 고릴라박스

<구스범스 호러특급 4.난쟁이 도깨비의 복수>

<구스범스> 100여 권의 책에 나온 캐릭터 가운데 독자들에게 가장 열렬한 환호를 받았던 괴물들을 다시 불러낸 시리즈이다. 저자 스타인은 이 캐릭터들을 어린이의 감수성에 맞도록 새롭게 탄생시켰다. 잔인하거나 폭력적이지 않으면서도 시시하지는 않도록 캐릭터를 변주했음은 물론, 최고 지상주의 아래 억눌린 현대 어린이의 환경과 불안한 마음을 호러 캐릭터에 투영한 것이다.

영화 [구스범스]에서 귀엽지만 살벌한 행동으로 작지만 큰 존재감을 남겼던 ‘난쟁이 도깨비’가 등장한다

구스범스 영화보고 팬이 되어버렸어요^^

 

 

 

 

5. 성안북스

<엄마 집밥의 힘- 힘들고 바쁜 10대를 위한 엄마의 응원가>

네이버 요리블로그 '테이스토리'의 주인장이 20년간 가족들과 맛있게 만들어 먹은 집밥에 대한 기록을 책으로 엮었다. 일상이 바쁘고 지친 엄마들이지만 사랑과 정성을 꾹꾹 담은 엄마의 집밥에는 분명 '힘'이 있다는 자신감과 용기를 주는 레시피를 가득 담았다.

입 짧은 작은딸과 식탁 위 전쟁을 접은 사연,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다양한 과일을 먹이기 위한 아이디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있는 레시피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10대 청소년 자녀를 둔 바쁜 엄마들이 좀 더 빠르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그녀의 집밥 경력 20년 노하우를 맛있게 풀어내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