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걷게 하는 뼈 만들기 - 1일 1분
하야시 야스후미 지음, 서희경 옮김 / 시사문화사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모님께 드리려고 구매를 했는데, 쭈욱 읽어보니, 앗 나에게도 필요한 책이라는 느낌이 확 드네요.

 

 

 

일단 이번 책은 편의점에서 수취를 했어요. 집에서는 받기가 힘들어서 편의점에서 받았더니 많이 편하네요.

 

 

일단 표지 사진 한컷

 

이 책의 모토는 건강한 뼈로 편안하게 걷자는 내용인거 같습니다.

 

보다보니 처음 들어보는 오스테오칼신이라는 회춘호르몬도 나옵니다.

 

누워있기만 하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치매도 있네요.

 

운동 방법도 나와 있고, 제가 후딱 보고 부모님께 드려야겠네요.

 

뼈는 계속 생성이 된다고 합니다.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