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스노볼 1~2 (양장) - 전2권 소설Y
박소영 지음 / 창비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책을 받았을 때 두 권인데다, 책의 두께도 상당해서
조금 걱정을 했습니다. 취업준비를 병행하고 있던 터라 기한에 맞춰 모두 읽고 리뷰까지 할 수 있을지가 몹시 염려되었죠.
하지만 웬걸? 스노볼은 올해 제가 읽은 소설 중 가장 재미있는 책이었습니다. 보통 2편은 1편만 못하다는 말이 있죠?
하지만 스노볼은 그 어려운 걸 해내더라고요..
정말 대박 짱재미있습니다..!!!

하나의 뚜렷한 세계관이 있는 책은 초반에 독자에게 이를 이해시키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조금이라도 재미없고 어렵고 헷갈리는 게 있다면 곧바로 책을 덮게 되죠.

하지만 스노볼의 세계관은 순식간에 저를 매료시켰고 어느새 머릿속 영화관에 스노볼을 상영시키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영상화가 결정되었다고 들었는데 관련 소식을 놓치지 말고 존버하고 있어야겠습니다.
또 캐릭터의 성격 또한 아주 입체적이어서 꼭 어딘가 이 한국에 전초밤이라는 아이가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악역조차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휴..

캐릭터와 캐릭터 간의 서사나 케미도 너무 좋아서 나중에

누굴 캐스팅해야 할지 아주 고민이 되는 상황입니다.

1권과 2권을 바로 이어서 보시면 캐릭터의 성장을 보는 재미도 함께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스노볼을 통해 한국 청소년문학의 밝은 미래를 보았어요.

더이상 해리포터나 반지의 제왕, 어벤져스와 같은 인기 시리즈물, 판타지물이 남의 이야기가 아니게 될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 가슴이 뛰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책으로 스노볼 강력추천합니다!!!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